['프로듀스101시즌2'종영②] 사랑했던 소년들, 워너원 내내 어여쁘소서

입력2017.06.17 07:37 최종수정2017.06.17 07:37
기사이미지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 사진=Mnet 프로듀스101시즌2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드디어 프로젝트 보이그룹 워너원이 탄생했다. 메가톤 급으로 파장을 일으킬 워너원이 이제 국민 프로듀서에게 완벽한 무대로 '꽃길'을 선물할 차례다.

16일 생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마지막회를 통해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11명의 소년이 데뷔조에 이름을 올리며 워너원 최종 멤버가 됐다.

데뷔가 확정된 11명의 소년들은 시즌1 아이오아이와 마찬가지로 YMC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2018년 까지 약 2년간 한 팀으로 활동한다. 활동 기간 동안 원 소속사의 활동은 하지 못하며 계약기간까지 팀 활동에만 집중할 예정이다.

11명의 정식 데뷔는 7월 말에서 8월 초로 예상하고 있다. 소년들을 향한 국민 프로듀서의 사랑이 컸던만큼 좀 더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돌아오겠다는 의지. 데뷔가 확정된 11명은 7월 1, 2일 열리는 '프로듀스 101 시즌 2' 파이널 콘서트를 끝낸 후 팀 색깔과 어울리는 곡을 선정, 신곡을 녹음하고 안무, 뮤직비디오 등 앨범 준비에 들어간다.

1등을 차지한 강다니엘이 워너원의 센터로 자동 등극했으며 센터 포지션을 제외하고 11명 멤버의 포지션은 크게 보컬과 랩으로 나뉜다. 강다니엘, 박지훈, 박우진, 라이관린이 방송에서 래퍼로서 활약했고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보컬로서 존재감을 발휘, 워너원 포지션도 이와 비슷하게 정해질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강다니엘, 박지훈은 보컬로도 경쟁력있는 실력을 자랑했기에 워너원이 공식 데뷔곡으로 선정할 노래의 스타일에 따라 곡의 느낌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멤버를 중심으로 짜여질 것이다.

워너원 포지션과 데뷔곡만큼 기대를 모으는 것은 그들의 퍼포먼스.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탄생한 아이오아이는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보여주며 말 그대로 '꽃길'만 걸으며 아이오아이 열풍을 일으켰다. 워너원 역시 뒤지지 않은 퍼포먼스 능력을 가졌기에 보이그룹의만의 힘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도 보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지난 4월 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 회 뛰어난 화제성을 보여주던 '프로듀스101 시즌2'가 막을 내리고 국민 프로듀서가 직접 뽑은 워너원이 탄생했다. 그간 변함없는 사랑으로 소년들을 응원했기 때문에 아쉬움도 크고 기대감도 클 것. 아쉬움은 달래주고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는 워너원의 '국프 헌정픽'이 필요하다.

늘 열심히 변함없는 모습으로 무대에 서겠다는 포부를 밝힌 워너원 멤버들. 지난 11주동안 국민 프로듀서는 넘치게 사랑했고 폭발적으로 응원했다. 이제는 워너원이 보여줄 때. 국민 프로듀서를 향한 워너원의 무대와 사랑이 내내 아름답길 기대해본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출연·업무 중단" 이재은·허...
MBC아나운서 27명이 파업에 동참한다.MBC아나운서 27명은 18...
기사이미지
"청순 섹시"…김사랑, 빛나는 ...
배우 김사랑이 런던에서 청순미를 뽐냈다.18일 패션 매거진 '...
기사이미지
태연, 자카르타 현지팬도 충격...
소녀시대 태연이 자카르타 공항에서 겪었던 일들에 현지 팬들...
기사이미지
오승환, 1이닝 1K 퍼펙트…평균...
5일 휴식 후 등판한 오승환(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이 완벽한 ...
기사이미지
페넬로페크루즈 삭발 노출 도전
8월 17일 개봉된 감동 드라마 ‘내일의 안녕’에서 주인공‘마...
기사이미지
"김종민, 여자 없으면 술 안 ...
개그맨 이수근이 김종민은 여자와 함께 있어야 술을 마신다고 ...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