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 "인기 실감 못 해..명동 갔다 와야겠다" 너스레

입력2017.06.19 15:25 최종수정2017.06.19 15:25
기사이미지
'한밤' 이유리 / 사진=SBS 본격연예 한밤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국민 악녀’에서 ‘국민 사이다녀’로 연기 변신에 성공한 배우 이유리를 ‘한밤’이 만났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배우 이유리와의 단독 인터뷰가 전파를 탄다. 이유리는 최근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를 통해 ‘왔다! 장보리’의 역대급 악녀 연민정 꼬리표를 떼고 당찬 커리어우먼 변혜영 역으로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 특히, 보는 이들의 답답한 속을 뻥 뚫어주는 사이다 같은 대사로 젊은 여성들의 ‘갖고 싶은 언니’로 등극했을 정도.

‘본격연예 한밤’ 팀이 한 화장품 광고 촬영현장에서 만난 이유리는 자신의 인기에 대해서 “사실은 잘 못 느낀다.”, “명동을 한번 나갔다 와야겠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유리는 드라마 명대사 중 하나인 “이 지성, 이 인성, 섹시, 골고루 갖춘 명품 변혜영”을 ‘한밤’ 카메라 앞에서 직접 선보이기도 했다. “지성 씨와 조인성 씨를 떠올리며 했다”라며 비하인드 연기 팁을 전수했다.

또 다채로운 표정 연기도 선보였다. 단 5초 동안 펼쳐진 ‘5종 표정 종합 선물 세트’로 ‘한밤’의 김주우 큐레이터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한편, 이유리는 SBS의 새 파일럿 ‘아내들의 낭만일탈-싱글와이프’(이하 ‘싱글와이프’)의 진행을 맡게 된 소감도 전했다. 오는 21일 수요일 첫 방송을 앞둔 ‘싱글와이프’는 육아와 가사에 시달린 아내들을 위해 남편들이 특별한 결혼 안식 휴가를 선물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 박명수와 공동 MC를 맡게 된 결혼 7년 차인 이유리는 시청자들에게 아내들의 속마음을 놓치지 않고 전달할 예정이다.

‘국민 언니’ 이유리와의 유쾌한 만남은 20일 화요일 밤 8시 55분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공개된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스투상반기결산] '흑역사' 남...
MBC 드라마가 파업의 여파에서 벗어나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
기사이미지
['히든싱어 시즌5' 첫방] 진짜...
‘히든싱어 시즌5’ 진짜가 돌아왔다. 더 핫하고 짜릿하게 말...
기사이미지
[스투상반기결산] KBS 드라마, ...
2018년 상반기 KBS 드라마국이 쾌조의 시청률 이어달리기에 성...
기사이미지
[축구해설 6인의 전망]신태용호...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 월드컵이 대단원의 막을 올렸...
기사이미지
"조재현 이을 집행위원장, 선출...
DMZ국제다큐영화제 측이 조재현을 이을 집행위원장 선출 방식...
기사이미지
김새롬 방송 활동 본격화 "...
김새롬이 '배틀트립' 스페셜 MC로 깜짝 출연했다. 16일 방송...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