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시즌2' 권현빈·지수 나홀로 여행 떠났다 "'떠나보고서' 출연"

입력2017.07.17 16:49 최종수정2017.07.17 16:49
기사이미지
권현빈 지수 / 사진=온스타일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오는 8월부터 13년만에 장르채널에서 타깃채널로 본격적으로 탈바꿈하는 온스타일이 또 하나의 신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청춘들의 리얼 여행 프로그램 ‘떠나보고서’에 모델 권현빈, 배우 지수가 출연을 확정 지은 것. 오는 8월 8일 저녁 8시 20분에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동시 첫 방송한다.

‘떠나보고서’는 ‘100만원으로 어디까지 가봤니'를 주요 콘셉트로, 출연진이 한도 100만원 안에서 직접 혼자 여행을 계획한다. 권현빈은 아프리카로, 지수는 최근 드라마를 통해 알게 된 ‘볼리비아 우유니 사막 여행’을 계기로 남미로 떠날 예정이다. 100만원 예산으로는 쉽게 생각하지 못했을 의외의 여행지 선정부터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여행팁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떠나보고서’에서 혼자 여행을 떠날 두 청춘의 여행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17일 본격적인 방송에 앞서 두 주인공을 먼저 만나보는 특별한 시간이 준비돼 기대감을 더한다. 권현빈과 지수가 네이버 V LIVE를 통해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것. 두 사람은 이번 V LIVE 방송에서 받은 하트수에 따라 여행에서 특별한 혜택들을 제공받을 예정이다. 권현빈의 V LIVE는 저녁 8시, 지수의 V LIVE는 저녁 9시에 공개된다.

한편 온스타일은 개편 이후 독립적인 ‘나’ 자신에게 집중하고, 비슷한 고민을 가진 여성들과 교류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열린 태도를 가진 여자 20~34세를 메인타깃으로 한다. 일명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를 일컫는 말)로 주체적으로 ‘나답게’ 살고자 하는 가치관을 반영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회, 문화 이슈 전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이슈 토크쇼 프로그램 ‘뜨거운 사이다’, 청춘 세대의 속풀이 토크 ‘열정 같은 소리’,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여자의 몸에 대한 궁금증에 대한 모든 것을 들려줄 ‘바디 액츄얼리’, 청춘들의 가성비 높은 리얼 여행기를 담은 ‘떠나보고서’ 등이 방송될 예정이다. ‘떠나보고서’는 8월 8일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서해순 신변보호 요청 "심리적 ...
가수 故 김광석 아내 서해순 씨가 경찰에 신변보호를 요청했다...
기사이미지
'안아키' 피해자 "딸 각혈, 학...
'그것이 알고싶다' '안아키' 피해자가 나타났다. 18일 밤 방송...
기사이미지
도도맘 김미나, 눈물 고백 "불...
도도맘 김미나의 불륜설 해명 방송이 재조명되며 눈길을 끌고...
기사이미지
이상화, 2차 월드컵 500m 2차 ...
'빙속여제' 이상화가 월드컵 2차대회 여자 500m 2차 레이스에서...
기사이미지
양지원, 최악의 안무구멍 "실력...
스피카 출신 양지원이 '더유닛' 슈퍼부트에서 구멍으로 떨어졌...
기사이미지
신혜선, 자살시도 후 위세척 "...
신혜선이 자살시도 후 살아났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