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수 눈물 이혼고백 속사정 "자궁 이식 고민..미키정 2세 낳길"

입력2017.08.02 07:03 최종수정2017.08.02 07:03
기사이미지
'비디오스타' 하리수 / 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하리수 캡처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비디오스타' 하리수가 결혼 10년 만에 미키정과 이혼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하며 끝내 눈물을 흘렸다.

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똘통령 특집 별에서 온 스타' 편으로 꾸며져 하리수 길건 김기수 낸시랭 장문복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하리수는 지난 6월 미키정과 결혼 10년 만에 협의 이혼한 것을 밝히며 "저희가 안좋게 헤어진줄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 저희는 이혼할 줄 몰랐을 정도로 너무 사이가 좋았다. 나의 안식처가 되었던 유일한 사람"이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하리수는 "하지만 미키정이 사업을 하게되면서 매일 옆에 있다가 일주일에 한번, 한달에 한번 보게 되면서 서운함이 쌓였고 남편은 미안함이 쌓였다"며 "저를 사랑한다는 이유 만으로 세상의 온갖 입에 담을 수 없는 악플을 받았던 사람이다. 아무리 시부모님이 인정한 결혼이지만 그 사람에게 아이가 있으면 좋지 않겠느냐"고 서로의 행복을 위해 이혼을 결정했음을 털어놨다.

실제로 하리수는 자궁을 이식하는 수술을 제안받기도 했다고. 하리수는 "2세를 위해 심각하게 고민했었지만 수술을 하게 되면 1~2년은 입원해 누워있어야 하는데 현실적으로 어려웠다"며 "지금도 끝까지 그렇게 해주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하리수는 영상을 통해 전 남편 미키정에게 "당신이 나로 인해서 너무 힘들었던 삶이었다. 이제부터라도 좋은 사람 만나 아이도 낳고 행복한 삶을 살길 바라고, 좋은 친구로 지내자"고 말하며 진심어린 눈물을 보였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어준 "미투? 진보 분열 위한 ...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가 최근 사회 전반에 번지고 있는 성추행...
기사이미지
곽도원 성희롱 의혹에 "'미투 ...
곽도원 측이 성희롱 배우라는 설에 강경한 태도로 선을 그었다...
기사이미지
평창올림픽 폐막식 가수 누가 ...
그룹 엑소, 투애니원 출신 가수 씨엘(CL), 소리꾼 장사익이 20...
기사이미지
'은메달' 한국 여자 컬링, 결승...
한국 여자 컬링이 값진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김은정(스킵, ...
기사이미지
민유라 "송중기, 귀엽더라 이상...
민유라가 송중기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기사이미지
안지혜, 직접 밝힌 몸매관리 비...
배우 안지혜가 탄탄한 몸매의 비결을 밝혔다. 드라마 '육룡이...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