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2차 포스터 공개 "네가 빛난다면 난 괜찮아"

입력2017.08.12 10:20 최종수정2017.08.12 10:20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시리즈인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가 하나둘 베일을 벗었다.

방탄소년단은 11일 19시부터 12일 0시까지 슈가, 지민, 랩몬스터, 뷔, 제이홉, 진의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2차 포스터를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차례로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사랑에 대한 멤버 각자의 태도를 나타내는 문구가 삽입돼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내년까지 이어질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시리즈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먼저 쓸쓸하고 외로운 모습의 슈가는 “다가오지 마, 불행해질 거야”, 우산을 쓰고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지민은 “거짓말을 했다 나 따위를 사랑할 리 없으니까”, 버스 안에서 창밖을 바라보는 랩몬스터의 모습에는 “뒷모습만 바라본다. 지금은 때가 아니니까”라는 문구가 쓰여있다.

쪼그려 앉아 물그림자를 바라보는 뷔의 포스터에는 “떠나지 않았을까 내가 다른 선택을 했다면”, 활주로 옆에서 두팔을 벌린 채 눈을 감고 있는 제이홉의 포스터에는 “네가 빛난다면 나는 괜찮아”라는 메시지로 앞으로 시작될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시리즈의 내용을 암시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멋진 슈트 차림의 진은 “만약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세상에서 가장 좋은 남자이고 싶어”라는 문구와 함께 꽃다발을 들고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1일 멤버 정국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시리즈의 진행을 알렸다.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는 방탄소년단이 그동안 선보인 학교, 화양연화, 윙스에 이은 새 시리즈이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송선미 남편, 흉기에 찔려 사망...
배우 송선미 남편이 사망했다.21일 한 매체는 송선미 남편 고 ...
기사이미지
유승준 두달전 마지막 근황 "그...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 유)이 중국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기사이미지
[樂식당] 위로or공감, 기댈 곳...
매일 수많은 곡이 대중 곁을 찾아온다. 21일 저녁 6시 스포츠...
기사이미지
백승호, 지로나FC로 완전 이적...
백승호가 지로나FC에 새둥지를 틀었다.지로나는 21일 구단 공...
기사이미지
“9월 불타는 가요계”… 엑소...
8월이 아이돌 그룹과 Mnet ‘쇼미더머니6’의 대전이었다면 9...
기사이미지
이종석 "배우로서 빠르게 소진...
"새로운 걸 찾지 못 하면 소멸해 버릴 생각이에요."21일 오전 ...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