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블랙, 1년 7개월 만에 '무도' 출연…이번이 진짜 '빅 재미'

입력2017.08.12 15:09 최종수정2017.08.12 15:09
기사이미지
무한도전 / 사진=MBC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무한도전’이 특급 의리를 보여준 헐리웃 최고의 배우 잭 블랙의 활약상이 담긴 ‘팬아저(=팬 아니어도 저장)’ 10종세트를 공개했다.

12일 방송되는 MBC 리얼버라이어티쇼 ‘무한도전’은 멤버들이 배우 배두나의 조언에 따라 미국 드라마 오디션을 위해 셀프테이프를 제작하고, 잭 블랙이 준비한 오디션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공개된 것처럼 잭 블랙은 ‘무한도전’ 멤버들과 LA에서 1년 7개월 만에 재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국에서의 만남이 잭 블랙의 ‘한국 예능 신고식’이었다면, 이번 미국LA에서의 만남은 ‘무한도전’ 멤버들의 ‘미국 연기 신고식’이 될 전망. 잭 블랙은 멤버들 몰래 미국 영화 오디션을 진두지휘하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혹독한 신고식이 끝난 뒤, 다시 한 번 레전드 짤을 생성해 낼 잭 블랙의 활약상이 담겨 있어 시선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멤버들의 혹독한 신고식을 진두지휘한 잭 블랙은 한국 방문 시 큰 웃음을 선사했던 ‘고요 속의 열창’에 다시 도전하며 멤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잭 블랙은 한국 최신 가요를 비롯해 트로트, 그리고 레전드 발라드까지 자신의 귀를 통해 들려오는 노래를 그대로 따라하며 큰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잭 블랙은 처음 듣는 노래 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우리말을 배운 듯한 정확한 발음과 정확한 음정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다양한 표정으로, 마치 얼굴로 노래하는 듯한 잭 형의 유쾌함은 보너스다.

잭 블랙의 2017년 버전 ‘고요 속의 열창’은 ‘무한도전’ 멤버들 마저 자지러지게 웃게 만들었다. 특히 유재석은 잭 블랙의 노래를 듣곤 “농담 아니고 형이 이렇게 듣고 콘서트 하셔도 될 듯하다.. 가.. 난 이 콘서트에 가”라며 감탄을 했다고.

이렇듯 유쾌한 ‘잭 형’ 잭 블랙의 활약이 기대감을 자아내는 가운데, 제작진에 따르면 잭 블랙은 LA에 온 멤버들을 격하게 반기며 직접 자신이 마련한 음식을 대접하는 등 특급 의리를 과시할 예정이다.

‘무한도전’ 측은 “잭 블랙이 멤버들을 위해 오디션과 옷, 음식을 준비하는 등 특급 의리를 보여줬다. 감사하다”면서 “다시 만난 잭 블랙과 멤버들의 특급 케미는 오늘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송선미 남편, 흉기에 찔려 사망...
배우 송선미 남편이 사망했다.21일 한 매체는 송선미 남편 고 ...
기사이미지
유승준 두달전 마지막 근황 "그...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 유)이 중국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기사이미지
[樂식당] 위로or공감, 기댈 곳...
매일 수많은 곡이 대중 곁을 찾아온다. 21일 저녁 6시 스포츠...
기사이미지
백승호, 지로나FC로 완전 이적...
백승호가 지로나FC에 새둥지를 틀었다.지로나는 21일 구단 공...
기사이미지
“9월 불타는 가요계”… 엑소...
8월이 아이돌 그룹과 Mnet ‘쇼미더머니6’의 대전이었다면 9...
기사이미지
이종석 "배우로서 빠르게 소진...
"새로운 걸 찾지 못 하면 소멸해 버릴 생각이에요."21일 오전 ...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