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홀' 김재중·유이, 상반된 표정 포착..무슨 상황?

입력2017.09.13 17:04 최종수정2017.09.13 17:04
기사이미지
'맨홀' 김재중 유이 / 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김나영 기자] 상반된 표정의 김재중과 유이의 모습이 포착됐다.

13일 KBS2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이하 맨홀) 측은 김재중과 유이가 한밤중 악수를 나누는 장면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맨홀’은 하늘이 내린 갓백수 봉필(김재중)이 우연히 맨홀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빡세고 버라이어티한 ‘필生필死’ 시간여행을 그린 ‘랜덤 타임슬립’ 코믹어드벤처다. 봉필은 매 회 맨홀을 타고 어디로 떨어질지 모를 복불복 시간여행을 하며 짝사랑 수진(유이)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봉필은 현재로 소환돼 진숙(정혜성)과 결혼을 앞둔 상황을 맞이해야 했다. 하지만 진숙의 일방통행 사랑은 봉필을 잡아두지 못했다. 봉필과 수진이 여전히 서로에게 미련을 가지고 있음을 알게 된 진숙은 모두의 행복을 위해 봉필을 포기하기로 결심했다. 봉필은 수진과 진숙, 모두에게 상처를 주지 않을 방법을 찾기 위해 고민했다. 그런 가운데 맨홀의 타임슬립 시간법칙인 밤 12시가 아닌 시각에 봉필이 빨려 들어가는 엔딩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김재중과 유이는 한밤중에 상반된 극과 극 표정으로 악수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환한 표정으로 미소를 짓고 있는 유이와 달리 김재중의 표정은 씁쓸한 듯 굳어 있어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두 사람은 앞서도 여러 차례 타이밍과 주위 상황 등으로 어긋났던 터. 봉필과 수진이 악수를 나누게 된 사연은 무엇인지, 봉필이 맨홀을 타고 도착한 곳은 어디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해당 사진 속 장면은 맨홀을 타고 타임슬립을 다시 시작한 봉필의 시간여행을 담은 것. 봉필은 지금껏 밤 12시에 맨홀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시간여행을 해왔다. 이번 타임슬립의 경우 변수가 발생하여 1시간 일찍 이뤄졌다는 점에서 봉필이 어떤 상상초월의 상황을 마주하게 될지 관심을 모은다. 봉필의 랜덤 타임슬립 못지않게 변해가는 예측불가 ‘맨홀’ 시간여행 법칙 역시 ‘꿀잼’ 관전 포인트 중 하나가 될 예정이다.

‘맨홀’ 제작진은 “이번 시간여행은 예측할 수 없었던 다양한 변수가 발생하면서 시간 여행의 신선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그 속에서 시간의 흐름마저 자유자재로 오가게 된 봉필이 어떤 활약을 하게 될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나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ST이슈]김부선 하태경 이틀만 ...
김부선 하태경 화해했다. 두 사람은 이틀 만에 서로를 향한 오...
기사이미지
이영자 "KBS 파업 후 돈 없...
'밥블레스유' 최화정, 송은이가 네 여자의 관계에 대해 말했다...
기사이미지
이경규 딸 이예림 연기 시작 &q...
방송인 이경규의 딸 이예림이 피데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기사이미지
통한의 PK 실점' 한국, 스웨덴...
한국이 페널티킥에 울었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
기사이미지
[스투상반기결산] '흑역사' 남...
MBC 드라마가 파업의 여파에서 벗어나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
기사이미지
[스투상반기결산] KBS 드라마, ...
2018년 상반기 KBS 드라마국이 쾌조의 시청률 이어달리기에 성...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