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군 제대가 제일 기다려지는 ★ "제대까지 48일 남아"

입력2017.09.14 11:28 최종수정2017.09.14 11:28
기사이미지
이승기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피할 수 없는 병역의무는 연예인이라도 예외는 아니다. 연예인들은 국방의 의무를 다하면 약 21개월 정도의 활동 공백기 생긴다. 그 동안 이들을 그리워하는 시청자들도 많다. 그렇다면 군 제대가 가장 기다려지는 연예인은 과연 누구일까?

온라인 조사회사 피앰아이(PMI)가 ‘No.1 설문조사 플랫폼, 틸리언(www.tillionpanel.com)’을 통해 20-50대 남녀 2,400명에게 군제대가 가장 기다려지는 연예인에 대해 질문한 결과, 가수 ‘이승기’가 42.9%로 1위를 차지했다.

이승기는 지난해 2월 군 입대하여 오는 10월 31일 제대할 예정이다. 곧 제대를 앞둔 이승기를 향한 러브콜이 뜨겁다. 특히 이승기는 tvN 드라마 ‘화유기’ 출연을 제안 받고 현재 검토 중이라고 밝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승기가 군대에 오래 있는 느낌이다’, ‘이승기 아직도 제대 안했냐’ 는 등 이승기 제대를 기다리는 의견을 보였다.

이어 배우 지창욱(18.3%)과 가수 겸 배우 임시완(16.8%)이 각각 2,3위에 꼽혔다. 지창욱은 지난 14일 입대하여 2019년 5월 제대할 예정이다. 최근 군대 훈련소에서의 근황 사진이 공개되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임시완은 지난 7월 11일 입대하여 현재 군 복무 중이다. 임시완이 군입대 전 마지막으로 촬영한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는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한편 오는 18일에는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이 다른 연예인들과 달리 비교적 이른 나이에 해병대에 입대한다. 따라서 동생인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은 개인 활동에 더욱 집중 할 예정이다.

본 조사의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2.00%였으며, 피앰아이(PMI)에서 ‘No.1 설문조사 플랫폼, 틸리언(www.tillionpanel.com)’을 통해 조사를 실시하였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박한별 결혼, 조윤희·이시영 ...
박한별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사실을 밝히며 임신과 결혼을 ...
기사이미지
장기하 조부상..종로서적 회장 ...
가수 장기하가 조부상을 당한 가운데 장기하 조부가 종로서적 ...
기사이미지
이효리, 키위미디어그룹 떠난다...
가수 이효리가 합의 끝에 키위미디어그룹을 떠난다.24일 소속...
기사이미지
'부상 복귀' 황희찬, 유로파리...
부상에서 돌아온 황희찬(잘츠부르크)이 복귀골을 신고했다.잘츠...
기사이미지
왕종근 "아내 졸혼으로 겁박, ...
왕종근이 아내와 이혼할 시 재산 분할에 의견을 나눴음을 고백...
기사이미지
"음주운전 후 복귀 실패로 식당...
오는 26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