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이니셜 S에서 당당히 컴백…'악마의 재능기부' 오늘(14일) 첫방

입력2017.09.14 11:44 최종수정2017.09.14 11:44
기사이미지
악마의 재능기부 / 사진=Mnet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악마의 재능기부' 신정환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다.

14일 Mnet이 신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7년간의 자숙 끝에 복귀하는 신정환과 그의 파트너 탁재훈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S : 악마의 재능기부(이하 악마의 재능기부)'가 바로 그것.

두 사람은 그동안의 논란에 대해 속죄하는 마음으로 본인들을 필요로 하는 곳이 있다면 어디든 찾아가 무보수로 재능을 기부해야 한다. 제작진과 성실한 노동을 약속한 신정환과 파트너 탁재훈은 화곡동 옥탑방에 콜센터를 차리게 되며 돌, 칠순, 경로당 잔치, 생일파티, 운동회, 직장 회식, 개업 회식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부름에 응답해야 한다.

오늘 첫 방송에서는 신정환, 탁재훈 두 사람의 조우와 제작진 미팅, 콜센터 입주, 길거리 홍보 활동 등이 숨 가쁘게 진행된다.

콜센터 인근의 전통시장에서 본격 홍보를 시작한 두 사람은 미리 제작된 전단지를 들고 상인들에게 얘기를 건넨다. 멋쩍어하는 신정환의 모습과 여유 있는 탁재훈의 모습이 선명히 비교되며, 이때 나타난 중년 여성은 신정환에게 이제 정신 차려야 한다며 여러 차례 일침을 가하고 홀연히 사라진다.

순탄치 않을 앞으로의 활동이 예상되는 가운데, 두 사람에게 일어날 다양한 에피소드와 무대를 주름잡던 컨츄리 꼬꼬의 예전 모습을 실제 행사에서 다시 한 번 보여줄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연출을 맡은 조욱형 PD는 "출연진과 제작진이 함께 많은 논의를 거치며 프로그램을 만들어 가고 있다. 신정환 씨에게 이 방송이 절실한 기회일 수 있다는 점을 느끼고 더욱 신중하게 작업 중이다. 많은 시청자분들께서 방송을 보시고 판단해주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구혜선 의견 존중” YG와 14...
배우 구혜선과 YG 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이 14년만 종료됐다....
기사이미지
[2017스투영화결산] 홍상수·김...
올해 영화계는 큰 슬픔에 잠겼다. 지난 10월 배우 김주혁이 갑...
기사이미지
홍지민 “9년간 난임, 남편과 ...
배우 홍지민이 남편과 이혼 위기를 겪은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기사이미지
신태용호, 상트페테르부르크에 ...
신태용호가 상트페테르부르크에 러시아 월드컵 베이스캠프를 차...
기사이미지
충격적 노출에 재벌 시어머니 ...
‘풍문쇼’ 아나운서 출신 배우 김혜은의 시댁이 언급됐다. ...
기사이미지
[‘그냥 사랑하는 사이’ 첫방]...
JTBC 파격 캐스팅이 또 한 번 통했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