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차정원·소진·해령, 여신으로 변신… '반지하 여신' 10월 공개

입력2017.09.14 15:08 최종수정2017.09.14 15:08
기사이미지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 / 사진=스튜디오 온스타일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유나 인턴기자]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 하연수 차정원 소진 해령이 그리스 여신으로 완벽 변신했다.

오는 10월 19일 스튜디오 온스타일 첫 디지털드라마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이하 반지하 여신)가 공개된다. '반지하 여신'은 온스타일 채널의 디지털 콘텐츠를 전문 제작하는 STUDIO ONSTYLE(스튜디오 온스타일)에서 처음 선보이는 디지털 드라마로 기획단계에서부터 디지털을 중심에 놓고 제작했을 정도로 기존 웹드라마와 차별화되는 높은 완성도를 자랑할 전망이다.

'반지하 여신'은 사랑과 평화를 전하기 위해 한국에 온 그리스 여신 네 명이 정체를 숨기고 서울 망원동 반지하에 살면서 벌어지는 짠 내 나는 판타지를 그린 드라마. 네 여신들은 신화에 남겨질 큰 업적을 쌓고 에이급 여신이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와 2017년 망원동에 내려온다. 그러나 월세와 생활비를 감당하기 어려워 반지하에 겨우 입성해 귀금속은 전당포에 맡기고 생업전선에 뛰어들며 좌충우돌 서울살이를 시작하게 된다.

심부름의 여신 '이리스' 희수 역 하연수, 지혜와 기술의 여신 '메티스' 명하 역 소진, 설득의 여신 '페이토' 표은 역 차정원, 걱정과 불안의 여신 '오이지스' 지승 역 해령까지 볼수록 어설픈 네 여신의 한국 생활 적응기가 웃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여신들과 함께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일명 까치발 소년으로 인기를 끈 박성우가 전당포를 운영하는 청년 고재우 역으로 출연해 활약한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하연수 차정원 소진 해령이 아름다운 그리스 여신으로 깜짝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네 주인공은 화이트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신 미모를 뽐냈다. 포스터에 '사랑과 평화를 전파하러 왔거늘, 월세가 비싸다'라는 카피도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네 여신의 짠 내 나는 한국 생활 적응기는 10월 19일 오전 11시 디지털 첫 공개된다.


오유나 인턴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스투상반기결산] '예능명가' M...
2018년 상반기 MBC 예능 프로그램은 유독 논란에 발목을 잡히...
기사이미지
[스투상반기결산] '미우새'부터...
2018년 상반기 SBS 예능은 파일럿 프로그램을 최소화 하며 지...
기사이미지
[ST스페셜] 월드컵 역대 미녀★...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1차전 대한민국과 스웨덴의 경기가 18...
기사이미지
세계가 주목한 조현우, FIFA도 ...
조현우의 슈퍼 세이브 행진에 세계도 주목하고 있다. 국제축구...
기사이미지
강주은 "결혼 15년만 권태기, ...
최민수의 아내 강주은’에서 ‘강주은의 남편 최민수’로 타이...
기사이미지
[스투상반기결산] 파업 마친 KB...
KBS 예능국이 2018년 상반기 재도약을 위해 힘찬 날갯짓을 펼...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