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레인즈, 단비가 모여 태풍을 일으키는 그날까지(종합)

입력2017.10.12 15:27 최종수정2017.10.12 15:27
기사이미지
레인즈 / 사진 제공= 프로젝트 레인즈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가 탄생시킨 또 하나의 그룹 레인즈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가 데뷔했다.

12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이십사라이브홀에서 개최된 레인즈 첫 번째 미니앨범 '선샤인(Sunshine)' 데뷔 쇼케이스에서 "Time for RAINZ" 구호를 외치며 레인즈가 등장했다.

레인즈의 데뷔 앨범 '선샤인'에는 펑키한 누 디스코 장르부터 얼반알앤비, 미디엄템퍼 빌라드까지 다양한 장르가 있다. 타이틀곡 '줄리엣(Juliette)'은 줄리엣을 위해 모든 걸 바치겠다고 맹세하는 로미오의 고백을 멤버들의 다양한 음색으로 완성시켰다.
기사이미지
레인즈 / 사진=프로젝트레인즈 제공
원본보기

이날 레인즈는 "우리끼리 데뷔하고 싶다는 말을 많이 했었는데 데뷔 소식을 듣고 눈물을 흘린 기억이 있다"며 "한 팀이라는 게 믿기지 않고 너무 기쁘다"고 데뷔 소감을 밝혔다.

팬들의 사랑으로 탄생한 그룹인만큼 팬클럽 이름도 벌써 정해졌다. 레인즈는 "팬 여러분이 우리의 우산이 돼 우리를 지켜주겠다는 뜻으로 레인저가 됐다"며 "뭔가 우리를 지켜주겠다는 파워가 느껴지지 않나"며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공식적인 활동기간에 대해 레인즈 주원탁은 "공식적으로 나온 기간은 1년이라고 알고 있다. 팬 여러분이 많은 사랑을 주시는 만큼 더 긴 활동을 하고 싶다"며 "우리에게 데뷔는 가뭄에 단비같은 존재라 소중한 기회다. 단비가 단비로 끝나지 않고 장마로 이어질 수 있게 많은 분들이 알아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작은 소망을 내비쳤다.

모두가 알다시피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탄생하고 재조명 받은 그룹은 많다. 워너원이 데뷔했고 파생 그룹인 JBJ가 데뷔를 앞두고 있다. 뉴이스트도 재조명 받아 유닛 뉴이스트W를 결성해 컴백했다.

이에 대해 묻자 레인즈는 "의도치 않은 경쟁을 하고 있지만 윈윈하자고 말하고 있다"며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있음을 언급했다.
기사이미지
레인즈 / 사진=프로젝트 레인즈 제공
원본보기

레인즈의 목표는 당차고도 당찬 1위, 레인즈 김성리는 "우리의 당연한 목표는 1등이다"며 "1등을 간절하게 원한다"며 "우리가 1등을 한다면 해외에 나가 인사하고 무대까지 보여드리고 싶다"고 당찬 목표를 전하기도했다.

팬들의 간절한 염원으로 탄생한 레인즈가 데뷔했다. 청량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가진 그룹이라 자화자찬한 레인즈가 그들의 소망대로 가요계에 비를 뿌릴 수 있을지 앞으로의 활동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한고은, 사과 "어리석은 생각, ...
배우 한고은이 최시원 프렌치불독 사건과 관련해 사과문을 게...
기사이미지
길건 "8년 공백, 하루하루 ...
가수 길건이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22일 ...
기사이미지
오지은, 오늘(22일) 4살 연상 ...
배우 오지은이 10월의 신부가 된다. 오지은은 22일 서울 모처...
기사이미지
'기성용 45분' 스완지시티, 레...
기성용(스완지시티)이 45분을 소화한 가운데 스완지시티는 패...
기사이미지
최종부부 하연수♥김희철 닿을...
'아는 형님' 하연수 김희철이 아슬아슬한 스파게티 게임에 도전...
기사이미지
오상진, 김소영에 19금 멘트 "...
'신혼일기2' 오상진이 김소영에 19금 멘트를 날렸다.21일 방송...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