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공명 그룹 서프라이즈, 日 팬미팅 개최…데뷔 4주년 완전체로 뭉친다

입력2017.10.13 09:28 최종수정2017.10.13 09:28
기사이미지
서프라이즈 / 사진=판타지오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배우 강태오, 공명, 서강준, 유일, 이태환으로 구성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가 일본 팬미팅을 개최해 '글로벌 액터테이너'로서의 행보를 이어간다.

13일 서프라이즈 소속사 판타지오는 서프라이즈가 오는 12월 17일 일본 오사카 알카익 홀에서 약 1년 만에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프라이즈는 일본에서 2014년 첫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2015년에는 첫 번째 싱글 '서프라이즈 플라이트(5urprise Flight)'를 발매, 2016년에는 두 번째 싱글 '쉐이크 잇 업(SHAKE IT UP)'을 발매하며 매년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이어왔다.

무엇보다 이번 팬미팅은 서프라이즈 데뷔 4주년이자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서프라이즈 완전체로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현지 언론 매체와 방송은 물론 현지 팬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서프라이즈는 "올해도 일본에서 현지 팬분들과 만나 뵐 수 있어 설렌다"며 "데뷔 4주년이자 5명의 멤버가 함께 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많이 오셔서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프라이즈는 국내 최초 배우 그룹으로 현재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 중이다. 서강준은 KBS2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의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 역으로, 공명은 tvN '변혁의 사랑'에서 권제훈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태환은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선우혁 역으로, 강태오는 영화 '명당'에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며, 리더 유일은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한고은, 사과 "어리석은 생각, ...
배우 한고은이 최시원 프렌치불독 사건과 관련해 사과문을 게...
기사이미지
길건 "8년 공백, 하루하루 ...
가수 길건이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22일 ...
기사이미지
김현주 "솔로일 때 연애하는 척...
'미운우리새끼' 김현주가 솔로일 때 연애하는 척을 한다고 밝...
기사이미지
'기성용 45분' 스완지시티, 레...
기성용(스완지시티)이 45분을 소화한 가운데 스완지시티는 패...
기사이미지
['브라보 마이 라이프' 첫방] ...
정유미의 출생 비밀, 이를 알게 된 박상민의 뼈저린 이별 선언...
기사이미지
최종부부 하연수♥김희철 닿을...
'아는 형님' 하연수 김희철이 아슬아슬한 스파게티 게임에 도전...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