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첫 주연급 스크린 데뷔…영화 '내안의그놈' 출연

입력2017.10.19 14:57 최종수정2017.10.19 14:57
기사이미지
이수민 / 사진=J&K엔터테인먼트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차세대국민여동생 배우 이수민이 스크린 주연급 으로 데뷔한다.

소속사 측은 최근 이수민이 영화 ‘내 안의 그놈’(강효진 감독)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보니하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끝에서 두 번째 사랑’, 등 여러 드라마와 광고. 예능에서 활약했던 하이틴스타 이수민의 첫 스크린 데뷔작이다.

‘내 안의 그놈’은 왕따 고등학생이 옥상에서 떨어진 후 엘리트 조폭과 몸이 바뀌면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재미있고 감동적으로 그린 영화로, ‘조폭 마누라’ 각본을 쓰고, ‘육혈포 강도단’, ‘미쓰 와이프’ 등을 연출한 강효진 감독의 연출작이다.

이수민에 앞서 진영.박성웅.라미란 등이 출연을 확정 지으면서 많은 화제가된 작품이다 .

이수민은 옥상에서 떨어진 후 엘리트 조폭과 몸이 바뀌게 된 왕따 고등학생 역을 맡은 진영의 파트너 ‘현정’ 역으로 호흡을 맞추며 배우 라미란의 딸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수민이 맡게 된 ‘현정’ 은 반에서 따돌림을 당하며 겉으로 드러나는 성격은 까칠하지만
엄마(라미란분 )를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여고생이다.

기존에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캐릭터를 소화할 예정으로 특히 동현(진영분)과의 케미와 드라마를 어떻게 재미있고 감동적으로 풀어갈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수민은 평소에 꼭 해보고 싶은 캐릭터라 강한 애착을 가지고 원하던 교복 액션씬들을 보여주기 위해 무술연습에 한창이며 첫 스크린 데뷔작인 만큼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감정연구와 연기트레이닝에 집중하고 있다.

이수민은 J&K엔터테인먼트 소속사를 통해 “좋은 작품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좋은 선배 배우님 들과의 호흡을 통해 많이 배우고 성장하고 색다른 모습으로 스크린에서 뵐때까지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수민의 첫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내 안의 그놈’은 주요배역을 확정하고 내년 개봉을 목표로 오는 23일 본격 첫 촬영에 들어간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잘 자란' 왕석현, "다시 대중 ...
배우 왕석현(15)이 돌아왔다. 영화 '과속스캔들'(2008년)에서...
기사이미지
'인기가요' 선미, '사이렌' 막...
선미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하며 '사이렌' 마지막 방송을 아...
기사이미지
'안시성'vs'협상'vs'명당'vs'더...
같은 날 개봉한 '안시성', '협상', '명당', '더넌'이 추석 시...
기사이미지
류현진 6승 수확…SD전 6이닝 ...
류현진(LA 다저스)이 투타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이며 샌디에이...
기사이미지
송선미 남편 청부살해 男 2심도...
배우 송선미의 남편을 청부 살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30대...
기사이미지
천이슬 "2년간 주얼리 디자...
천이슬이 근황을 공개했다. 천이슬이 추석을 앞두고 서울 강...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