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Beautiful'한 컴백, 신인상 굳힌다(종합)

입력2017.11.13 15:16 최종수정2017.11.13 15:16
기사이미지
워너원 강다니엘 / 사진=스포츠투데이DB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괴물신인 그룹 워너원이 '뷰티풀'하게 신인상 굳히기에 들어갔다.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워너원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1-1=0 (Nothing Without You)'는 흩어져있던 개개인의 불안과 걱정 꿈을 향한 갈망들은 '불완전함'으로 느껴졌지만 워너원으로 하나가 됐을 때 비로소 '완전함'으로 빛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 11명이 하나가 됨과 동시에 워너원을 지키는 워너블에 전하는 마음도 함께 있다.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은 혼자였던 과거의 두려움과 간절한 그리움으로 표현되는 바람에 대한 이야기. 감성적인 멜로디와 애절한 보이스로 워너원의 음악적 변신과 함께 성숙하고 서정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곡이다.

이날 워너원 옹성우는 "점점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에 대해 감사하고 있다"며 "프로듀서 분들 때문에 워너원이 될 수 있었고 데뷔에 이어 컴백하게 되서 행복하다고 생각한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워너원 황민현은 "앨범을 준비하면서 크게 느낀 점은 데뷔한 지 3개월 밖에 안됐고 또 우리가 짧게 활동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셨다는 점이다"며 "올해 받은 많은 사랑을 보답하겠다는 마음으로 활동하겠다"고 겸손함을 드러냈다.

이어 "이번 앨범은 워너원의 데뷔 전 이야기를 담고 있다. 혼자일 때는 불완전함을 느끼는데 하나가 돼 함께할 때 완전하게 더 아름다워 질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신인의 패기가 드러나는 '에너제틱'과 달리 '뷰티풀'은 데뷔 전 고민과 미래에 대한 갈망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워너원 강다니엘은 "기회를 준 프로듀서분들과 워너블께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 그래서 늘 워너블에게 좋은 무대, 좋은 음악을 들려줘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또 그렇게 하고 있다"고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그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많이 방송되고 있는데 꿈을 향해 달려가는 점 정말 멋있게 생각한다"며 "열심히 한다면 좋은 결과 있을 거라 믿고 우리 워너원도 열심히 하겠다"고 응원했다.

마지막으로 워너원은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다. 초심을 잃지 않고 늘 겸손하게 활동하고 연말에 신인상을 꼭 타고 싶다"고 야무진 욕심을 보였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부터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던 워너원은 정식 데뷔 전 부터 각종 신기록을 써내려갔다. 특히 워너원은 데뷔 앨범과 이번 앨범모두 선주문량만 50만 장을 돌파하며 상상 그 이상의 파급력을 보여줬다.

설렘의 시작이자 11명 소년들이 함께 정상을 향해 달려가는 의미를 담았던 데뷔앨범과 달리 이번 앨범에는 하나가 되기 전 불완전했던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그리고 워너원은 이번 앨범으로 신인상 굳히기에 들어갔다.

데뷔곡 '에너제틱'으로 발매와 동시에 차트 올킬, 음악방송 1위를 휩쓸었던 워너원이 미완으로 시작해 완성으로 끝내고자 하는 '뷰티풀'로 어떤 대기록을 세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우빈 기자 ent@stoo.com
사진=방규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원희♥윤지혜 득녀, 결혼 5개...
국가대표 부부 이원희 윤지혜가 득녀했다. 윤지혜는 17일 자...
기사이미지
제시 "가슴성형 감추는 거 웃겨...
'섹션TV 연예통신' 제시가 가슴 성형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털...
기사이미지
"함소원 43살 임신, 남편에 함...
'풍문쇼' 함소원 진화 러브 스토리가 공개됐다. 16일 방송된 ...
기사이미지
'유벤투스 行' 호날두 "승리 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공식적으로 유벤투스 선수가 됐다. 유...
기사이미지
['식샤를 합시다3' 첫방] 심장...
‘식샤를 합시다3’가 이번에는 과거로 거슬러 올라갔다. 16...
기사이미지
김원희 "연애 15년·결혼 13년,...
김원희가 ‘비디오스타’를 통해 남편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