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담, 큐로홀딩스와 전속계약 체결…정웅인·장소연과 한솥밥(공식입장)

입력2017.11.15 08:10 최종수정2017.11.15 08:10
기사이미지
류담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개그맨 류담이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사업부와 함께 한다.

15일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사업부 측은 "류담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실력 있는 엔터테이너 류담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훌륭한 자질과 재능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 온 류담이 한 단계 더 성장해 다수의 작품에서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류담을 향한 응원과 지지를 약속했다.

류담은 지난 2003년 '개그콘서트'로 데뷔, '고음 불가' '달인' 등 대박 코너를 탄생시킨 것은 물론 JTBC '신동엽 김병만의 개구쟁이', SBS '정글의 법칙'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국민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어 드라마 '선덕여왕' '성균관 스캔들' '로열 패밀리' '빛과 그림자' '오자룡이 간다' '황금 무지개' '장사의 신- 객주2015' '엽기적인 그녀', 영화 '평양성' 등 장르와 시대를 불문하는 여러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현 소속사와의 계약 체결로 배우로서의 행보에 박차를 가한 류담은 매 작품마다 주연 그 이상의 묵직한 존재감과 감칠맛 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바 있다.

현재 그는 첫 방송부터 시청률 12.7%를 기록하며 화제작으로 떠오른 MBC 새 주말드라마 '돈꽃'에서 필주(장혁) 의동생이자 양수리의 빌게이츠, 용구 역을 맡아 또 한 번 시청자들과 만남을 갖고 있다.


박혜미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프리미엄 정보ad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도도맘 김미나, 눈물 고백 "불...
도도맘 김미나의 불륜설 해명 방송이 재조명되며 눈길을 끌고...
기사이미지
박용근 "채리나, 자연임신 확률...
채리나 박용근 부부가 임신 여행을 떠난다.18일 방송되는 E채...
기사이미지
'무한도전' 오늘(18일)까지 결...
'무한도전'이 오늘(18일)까지 결방한다. 18일 MBC 편성표에 따...
기사이미지
최민정, 한국에서도 금빛 레이...
최민정이 여자 쇼트트랙 1500m와 500m에서 각각 금, 은메달을 ...
기사이미지
이연걸 급격스런 노화에 장애판...
이연걸이 그레이브스 병으로 인해 급격스런 노화를 맞이한데 ...
기사이미지
차태현 "김종국, 미국에 여자친...
배우 차태현이 김중국의 여자친구가 미국에 있을 것이라고 밝...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