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 소년소녀' 류현경X안세하, 현실 공감 100% 어색 데이트 현장

입력2017.11.15 09:17 최종수정2017.11.15 09:17
기사이미지
'20세기 소년소녀' 류현경 안세하 / 사진=MBC 20세기 소년소녀 캡처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20세기 소년소녀' 류현경이 안세하와의 첫 데이트에 나섰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서는 한아름(류현경)이 정우성(안세하)과 첫 데이트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아름은 봉고파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비혼 선언도 때에 따라 융통성 있게 철회할 수도 있다"라며 정우성과 사귀게 됐음을 깜짝 고백했다. 마침 정우성에게 "내일은 첫 데이트니까 술 너무 많이 먹지 말라"라는 당부의 메시지가 오자 한아름은 호들갑을 떨며 봉고파 친구들에게 첫 데이트를 자랑했다.

데이트 날 아침, 여느 연인들처럼 남자 친구의 모닝 인사로 하루를 시작한 한아름은 들뜬 마음에 한껏 치장을 하고 향수까지 뿌리며 설레는 첫 데이트에 나섰다.

설렜던 마음과 달리 정우성의 차에 탄 한아름은 왠지 모를 어색함과 불편함을 느꼈다. 그 와중에 정우성은 한아름의 손을 잡고 싶어 살포시 손을 내밀지만 정작 한아름은 정우성의 의도를 알아채지 못하고 가방에서 사탕을 꺼내 손에 올려주는 모습이 그려지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아름과 정우성의 첫 데이트 장소는 한아름의 최애 삼겹살집. 로맨틱한 첫 데이트 식사를 기대했던 정우성이 투덜대자 한아름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세가지는 소 돼지 닭이다. 이것만 기억해라"라며 자신의 취향을 주입시켰다. 이 과정에서 정우성이 느닷없이 "나는?"이라며 닭살 돋는 질문을 날리자 한아름은 당황하지만 이내 "너도 추가"라며 정우성에게 인심 쓰듯 말해줬다.

한편 한아름과 정우성이 첫 데이트 내내 서로 어색하고 불편하게 "괜찮아?" "괜찮아"를 연신 주고받는 모습이 그려져 폭소를 자아냈다. 결벽증인 정우성을 생각해 한아름은 "된장찌개 따로 시켜줄까"라고 물었고 정우성은 "괜찮다. 우린 가까운 사이니까"라며 또 다시 오글 멘트를 날려 한아름을 어색케 했다. 한술 더 떠 정우성은 "태어나서 한번도 해본 적이 없는데 꼭 한번 해보고 싶었다"라며 한아름에게 삼겹살을 먹여주고 휴지로 입에 묻은 기름을 닦아 주는 등 홀로 연신 오글 행각을 벌였다. 여기에 정우성은 한아름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한아름이 숟가락을 담군 된장찌개를 한 숟가락 먹으며 애써 "괜찮다"를 연발했다.

'20세기 소년소녀'가 종영까지 한 주만 남겨 놓은 가운데, 한아름은 첫 데이트의 어색하지만 상기된 미묘한 감정과 상황을 디테일하게 표현하며 극에 흥미를 더했다. 과연 한아름과 정우성이 첫 데이트의 어색함을 극복하고 어떤 애정 행각을 벌여 닭살을 유발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박혜미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도도맘 김미나, 눈물 고백 "불...
도도맘 김미나의 불륜설 해명 방송이 재조명되며 눈길을 끌고...
기사이미지
박용근 "채리나, 자연임신 확률...
채리나 박용근 부부가 임신 여행을 떠난다.18일 방송되는 E채...
기사이미지
'무한도전' 오늘(18일)까지 결...
'무한도전'이 오늘(18일)까지 결방한다. 18일 MBC 편성표에 따...
기사이미지
최민정, 한국에서도 금빛 레이...
최민정이 여자 쇼트트랙 1500m와 500m에서 각각 금, 은메달을 ...
기사이미지
이연걸 급격스런 노화에 장애판...
이연걸이 그레이브스 병으로 인해 급격스런 노화를 맞이한데 ...
기사이미지
차태현 "김종국, 미국에 여자친...
배우 차태현이 김중국의 여자친구가 미국에 있을 것이라고 밝...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