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기사' 김래원X신세경, 2차 티저 공개…벌써 대박 느낌

입력2017.11.15 09:14 최종수정2017.11.15 09:14
기사이미지
흑기사 / 사진=n.CH Ent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흑기사’가 2차 티저를 공개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KBS2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 측은 15일 오전 9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설렘 가득한 분위기의 2차 티저 영상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동화처럼 낭만적인 슬로베니아 풍경 속에 함께 있는 김래원(문수호 역)과 신세경(정해라 역)의 모습을 담아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한다. 60여 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두 사람의 달콤한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끈다.

영상에는 김래원과 신세경이 함께 유럽 거리를 거닐고 늦은 밤 강가에서 카페 데이트를 즐기는 등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장면과 함께, 신세경이 샤워를 막 마친 김래원과 마주친 후 소리를 지르며 뛰쳐나가거나 김래원에게 무엇인가를 따져 묻는 장면 등이 담겨있어 호기심을 유발한다.

특히 영상 전반에 담긴 김래원 특유의 중저음 목소리와 깊은 눈빛은 보는 이들의 무한한 설렘을 유발한다. 김래원은 “이제부터 나한테만 집중하라고”, “가까이에서 보니까 예쁘네요”, “같이 있고 싶어서”, “내가 그랬죠. 우리 다시 만나게 될 것 같다고” 등 능청스러우면서도 도발적인 멘트로 진한 멜로 감성을 제대로 담아냈다.

또한 신세경은 김래원의 카메라 앞에서 환하게 미소짓거나 손으로 얼굴을 감싸는 등 사랑스러운 해라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녹여낸 모습이다. 영상 말미에 잠든 신세경을 향해 김래원이 애틋한 손길을 뻗는 장면과 ‘운명처럼 다가온 사랑, 시간을 거슬러 다시 시작된다’는 문구는 ‘흑기사’가 보여줄 달콤한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한편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으로 ‘착하지 않은 여자들’, ‘적도의 남자’, ‘태양의 여자’ 등을 집필한 김인영 작가와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의 한상우 PD가 의기투합해 ‘웰 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매드독’ 후속으로 오는 12월 6일 첫 방송된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도도맘 김미나, 눈물 고백 "불...
도도맘 김미나의 불륜설 해명 방송이 재조명되며 눈길을 끌고...
기사이미지
박용근 "채리나, 자연임신 확률...
채리나 박용근 부부가 임신 여행을 떠난다.18일 방송되는 E채...
기사이미지
'무한도전' 오늘(18일)까지 결...
'무한도전'이 오늘(18일)까지 결방한다. 18일 MBC 편성표에 따...
기사이미지
최민정, 한국에서도 금빛 레이...
최민정이 여자 쇼트트랙 1500m와 500m에서 각각 금, 은메달을 ...
기사이미지
이연걸 급격스런 노화에 장애판...
이연걸이 그레이브스 병으로 인해 급격스런 노화를 맞이한데 ...
기사이미지
차태현 "김종국, 미국에 여자친...
배우 차태현이 김중국의 여자친구가 미국에 있을 것이라고 밝...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