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든램지,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오승환·홍성흔 두고 요리 대결(공식)

입력2017.11.15 09:26 최종수정2017.11.15 09:26
기사이미지
냉장고를 부탁해 / 사진=JTBC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에 세계적인 거장 셰프 고든 램지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고든 램지는 오는 18일 진행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 스페셜 셰프로 초빙돼 15분 요리 대결을 펼친다. 그는 미슐랭 스타를 무려 16개 보유한 세계적인 마스터셰프다. 또한, 미국의 유명 리얼리티 프로그램 ‘헬스키친(Hell’s Kitchen)‘의 엄격한 독설 진행자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그런 고든 램지가 한국의 대표 ’쿡방‘인 ’냉장고를 부탁해‘에 도전장을 내밀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진행자가 아닌 도전자로 15분 요리 대결에 직접 나서는 것. 주어진 게스트의 냉장고 재료만으로 15분이라는 시간에 요리를 완성해야 하는 프로그램 포맷 상 세계 최정상급 셰프인 고든 램지라도 쉽지 않은 대결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냉장고를 부탁해’를 연출하는 이창우 PD는 “이미 한 분야에서 최고인 분들이 15분 요리 대결을 한다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인데, 고든 램지 셰프가 ‘냉장고를 부탁해’의 포맷에 관심을 가지고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줬다”며 “11월 20일 ‘냉장고를 부탁해’ 3주년 방송부터 12월 초 고든 램지 셰프의 특별 대결, 그리고 연말 챔피언결정전 등 앞으로도 쭉 3주년에 걸맞은 특집이 준비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든 램지가 출연하는 해당 방송의 게스트로는 ‘코리안 특급 마무리투수’ 오승환과 메이저리그 코치이자 전 야구선수 홍성흔이 출연한다.

한편, ‘냉장고를 부탁해’는 오는 20일 3주년을 맞는다. 게스트로는 ‘2017시즌 셰프들이 다시 도전해보고 싶은 냉장고’의 주인공 박나래와 이국주가 출연한다. 이후에도 고든 램지 셰프 특집, 그리고 챔피언 결정전까지 2017 한 해를 마무리하는 ‘레전드 특집’들이 시청자들의 오감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강용석 이재명 고소 "김부선 스...
배우 김부선과 스캔들 의혹에 휘말렸던 이재명 경기지사가 무...
기사이미지
양지원 심경토로 "조정석 루머 ...
가수 양지원이 지라시에 대해 해명했다. 양지원은 배우 조정...
기사이미지
강수정, 하버드 출신 남편과 결...
'해피투게더4' 여걸식스 멤버들이 강수정의 비밀 연애를 눈치...
기사이미지
운명 짊어진 류현진, NLCS 6차...
류현진(LA다저스)이 팀의 월드시리즈 진출 운명을 짊어진 채 6...
기사이미지
김종민♥황미나 "결혼관이 바뀌...
'연애의 맛' 황미나가 김종민에 대한 진심을 밝혔다. 18일 오...
기사이미지
'마이웨이' 이광기, 먼저 떠난 ...
'인생다큐 마이웨이' 이광기가 아들의 그림을 발견하고서 오열...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