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우효광 효과? 소비자가 뽑은 커플상이어 프로그램 2관왕까지

입력2017.11.15 14:47 최종수정2017.11.15 14:47
기사이미지
추자현 우효광 /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이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가족 관찰 예능 부문 대상과 ‘소비자의 날 시상식’ TV예능프로그램 수상작 선정까지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포럼에 따르면, SBS ‘너는 내 운명’은 2018년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하는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소비자들의 최다 득표를 받아 ‘가족 관찰 예능 프로그램’ 부문 대상에 올랐다.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경제, 문화, 사회, 인물 등 각 부문에서 내년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전국민 대상 투표로 선정한다. 이번 투표는 지난 10월 18일부터 10월 29일까지 12일간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돼 역대 최대 규모인 25만 여 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너는 내 운명’은 tvN '신혼일기2' 등을 제치고 가족 관찰 예능 프로그램 부문에서 최다 득표로 대상에 오르며 차기 년도를 이끌어갈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수상은 이뿐만이 아니다. ‘너는 내 운명’은 제22회 소비자의 날을 맞아 대한소비자협의회와 KCA한국소비자평가가 공동 주최하는 ‘소비자의 날 시상식’의 ‘문화연예 - TV예능프로그램’ 부문 수상작에 선정됐다. 또, ‘2017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커플상’에는 추자현♥우효광, 장신영♥강경준 커플이 선정되는 겹경사를 맞았다.

주최 측에 따르면, ‘너는 내 운명’은 작품의 건전성, 시청자 유익성, 시청자 수, 국민 정서 등을 고려해 소비자 기초 조사와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됐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TV프로그램’ 부문 수상작을 선정한 가운데 ‘너는 내 운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아 더욱 뜻 깊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

SBS ‘너는 내 운명’은 ‘남자의 시선으로 본 여자, 여자의 시선으로 본 남자’를 주제로 각기 다른 커플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를 통해 들여다보고 ‘남자’와 ‘여자’의 시각 차와 서로 다른 ‘동상이몽’을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 10일 첫 방송부터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화제의 예능에 등극, 19주 연속 동 시간대 1위, 2049 시청률 1위 행진 기록을 이어가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얻고 있다.

‘너는 내 운명’을 연출하는 서혜진 PD는 수상과 관련해 “먼저 시청자분들의 큰 사랑에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너는 내 운명'을 결혼과 가족에 대한 가치를 담아낼 더 좋은 브랜드로 만들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22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은 오는 12월 4일 서울시청에서,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12월 21일 콘래드 서울에서 개최된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ST스페셜] 정용화 '경희대 아...
씨엔블루 정용화(29)가 경희대 대학원 특혜 입학 의혹으로 재...
기사이미지
성현아 "성매매, 찢기고 찢겨" ...
배우 성현아가 무죄 판결을 받고 7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
기사이미지
강동원이 7년 前부터 기다린 작...
'골든슬럼버' 강동원이 이번에는 쫓기는 택배기사로 변신했다....
기사이미지
손흥민, 英 매체 선정 파워 랭...
손흥민(토트넘)이 영국 현지 매체가 선정하는 파워 랭킹에서 전...
기사이미지
박근혜 재산 30억 관리한 유영...
'외부자들' 정봉주가 유영하 처벌 가능성에 대한 생각을 밝혔...
기사이미지
김새롬, 이찬오 가정폭력 주장...
김새롬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이혼 이유 및 심경을 고백한 ...

오늘의 핫 클릭ad

SK매직슈퍼정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