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우효광 효과? 소비자가 뽑은 커플상이어 프로그램 2관왕까지

입력2017.11.15 14:47 최종수정2017.11.15 14:47
기사이미지
추자현 우효광 /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이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가족 관찰 예능 부문 대상과 ‘소비자의 날 시상식’ TV예능프로그램 수상작 선정까지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포럼에 따르면, SBS ‘너는 내 운명’은 2018년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하는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소비자들의 최다 득표를 받아 ‘가족 관찰 예능 프로그램’ 부문 대상에 올랐다.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경제, 문화, 사회, 인물 등 각 부문에서 내년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전국민 대상 투표로 선정한다. 이번 투표는 지난 10월 18일부터 10월 29일까지 12일간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돼 역대 최대 규모인 25만 여 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너는 내 운명’은 tvN '신혼일기2' 등을 제치고 가족 관찰 예능 프로그램 부문에서 최다 득표로 대상에 오르며 차기 년도를 이끌어갈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수상은 이뿐만이 아니다. ‘너는 내 운명’은 제22회 소비자의 날을 맞아 대한소비자협의회와 KCA한국소비자평가가 공동 주최하는 ‘소비자의 날 시상식’의 ‘문화연예 - TV예능프로그램’ 부문 수상작에 선정됐다. 또, ‘2017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커플상’에는 추자현♥우효광, 장신영♥강경준 커플이 선정되는 겹경사를 맞았다.

주최 측에 따르면, ‘너는 내 운명’은 작품의 건전성, 시청자 유익성, 시청자 수, 국민 정서 등을 고려해 소비자 기초 조사와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됐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TV프로그램’ 부문 수상작을 선정한 가운데 ‘너는 내 운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아 더욱 뜻 깊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

SBS ‘너는 내 운명’은 ‘남자의 시선으로 본 여자, 여자의 시선으로 본 남자’를 주제로 각기 다른 커플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를 통해 들여다보고 ‘남자’와 ‘여자’의 시각 차와 서로 다른 ‘동상이몽’을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 10일 첫 방송부터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화제의 예능에 등극, 19주 연속 동 시간대 1위, 2049 시청률 1위 행진 기록을 이어가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얻고 있다.

‘너는 내 운명’을 연출하는 서혜진 PD는 수상과 관련해 “먼저 시청자분들의 큰 사랑에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너는 내 운명'을 결혼과 가족에 대한 가치를 담아낼 더 좋은 브랜드로 만들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22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은 오는 12월 4일 서울시청에서,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12월 21일 콘래드 서울에서 개최된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도도맘 김미나, 눈물 고백 "불...
도도맘 김미나의 불륜설 해명 방송이 재조명되며 눈길을 끌고...
기사이미지
박용근 "채리나, 자연임신 확률...
채리나 박용근 부부가 임신 여행을 떠난다.18일 방송되는 E채...
기사이미지
'무한도전' 오늘(18일)까지 결...
'무한도전'이 오늘(18일)까지 결방한다. 18일 MBC 편성표에 따...
기사이미지
최민정, 한국에서도 금빛 레이...
최민정이 여자 쇼트트랙 1500m와 500m에서 각각 금, 은메달을 ...
기사이미지
이연걸 급격스런 노화에 장애판...
이연걸이 그레이브스 병으로 인해 급격스런 노화를 맞이한데 ...
기사이미지
차태현 "김종국, 미국에 여자친...
배우 차태현이 김중국의 여자친구가 미국에 있을 것이라고 밝...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