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명 다 인물 천재" 더보이즈, 괴물 신인 이름값 하는 센터들(종합)

입력2017.12.06 17:08 최종수정2017.12.06 17:08
기사이미지
더보이즈 / 사진=스포츠투데이DB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전원 비주얼센터 그룹으로 일찍부터 화제를 모은 더보이즈(THE BOYZ)가 드디어 데뷔했다.

6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더보이즈 데뷔 앨범 '더 퍼스트(THE FIRS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더보이즈는 '프로듀스 101 시즌2'로 눈도장을 찍은 주학년을 필두로 '고등래퍼' 선우, 아이오아이 '와타맨' 뮤직비디오 주인공 영훈 에일리 '이프 유' 뮤직비디오 주인공 상연 등 완벽한 비주얼과 넘치는 끼를 고루 갖춘 12명의 소년으로 이뤄져 '괴물신인'이라 불리는 슈퍼 루키.
기사이미지
더보이즈 주학년 / 사진=스포츠투데이DB
원본보기


'괴물신인'이라는 칭호답게 더보이즈는 정식 데뷔 전부터 대형 팬덤을 구축한 것은 물론 각종 광고계에서 러브콜을 받았으며 일본 소니뮤직과 매니저먼트 계약을 체결하는 등 파격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더퍼스트'는 처음을 뜻하는 사전적 의미처럼 12명 소년들의 화려한 시작과 에너지를 담은 트랙으로 가득하다. 타이틀곡 '소년(Boy)'은 더보이즈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곡으로 소년들의 당찬 포부와 메시지가 담겼으며 더보이즈 래퍼 선우가 작사에 참여해 진성을 높였다.

이날 더보이즈는 "우리는 여러분의 마음 속에 하나뿐인 소년들로 남고자 만든 그룹이다"며 "꿈꾸던 순간을 이루는 날인만큼 준비한 모습들을 최선을 다해 보여드리겠다"고 데뷔 소감을 밝혔다.
기사이미지
더보이즈 영훈 / 사진=스포츠투데이DB
원본보기


비주얼 센터로 일찌감치 이름을 알린 더보이즈 영훈은 "더보이즈 앞에 전원 센터 그룹이라는 타이틀이 붙는 게 목표다"며 "센터라고 하면 외모 춤 노래 연기 끼 모든 것이 완벽 해야 하지 않나. 모두가 그런 마음을 가지고 활동한다면 전원 센터에 맞는 멤버가 되지 않을까 한다"고 성장을 약속했다.

더보이즈는 "성장하는 그룹이 되자는 목표를 세웠고 우리가 꿈꾸는 선배님들처럼 대단한 그룹이 될 수 있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경쟁이라기 보다 선배들과 동료라는 생각을 하고 K팝을 알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는 더보이즈가 되겠다"고 야심찬 포부를 드러내기도.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 더보이즈 선우는 "훌륭한 선배님들이 많이 계시지만 동방신기 선배님들이 훌륭한 업적도 많이 남겼고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과분할 수도 있지만 동방신기 선배님을 존경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이미지
더보이즈 선우 / 사진=스포츠투데이DB
원본보기


더보이즈는 정식 데뷔 전부터 '꽃미남 분식집'을 통해 팬덤을 쌓은 그룹. 이에 대해 "데뷔 전부터 팬들이 많은 사랑을 주셨다. 부담되기 보다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더 열심히 하고 잘 되는 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더보이즈는 "첫 걸음을 뗐는데 서툴 수 있다. 다양한 매력들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멋진 더보이즈로 성장해나가겠다"며 "음악을 듣고 무대 보면서 즐겁고 행복하도록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겠다고 약속 드리겠다. 저희 잘 지켜봐주고 응원해달라"고 애정을 부탁했다.

수많은 여심에 꽃바람을 불어 넣은 더보이즈가 단 하나의 소년이 되기 위해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쟁쟁한 인물로만 구성해 화려한 시작을 알린 더보이즈가 어떻게 가요계를 흔들어 놓을지 기대가 된다.




우빈 기자 ent@stoo.com
사진=방규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2017스투가요결산] 엑소·방탄...
2017년 가요계는 엑소 방탄소년단 워너원, 이 세 그룹이 이끌...
기사이미지
배현진이 괴롭혀 퇴사한 아나 ...
배현진 MBC 앵커에게 괴롭힘을 당했다는 후배가 김소영 전 MBC...
기사이미지
비 재출연 제안 거절한 정형돈 ...
'뭉쳐야 뜬다' 비가 남다른 승부욕을 보였다. 12일 방송된 ...
기사이미지
‘얼짱스타’ 이민아, 일본 고...
한국 여자축구의 ‘얼짱스타’ 이민아가 일본 여자축구 고베 ...
기사이미지
‘PD수첩’, “MBC 세월호 보도...
PD수첩’이 MBC의 세월호 보도에 대해 말했다. 12일 방송...
기사이미지
배현진 아나운서, 편집부 발령 ...
배현진 아나운서가 ‘뉴스데스크 편집부’에 정상 출근 중인 ...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