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베트남 첫 단독 기자회견 대성황

입력2017.12.07 16:30 최종수정2017.12.07 16:30
기사이미지
베트남을 방문한 엔시티127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원본보기

기사이미지
NCT 127 베트남 기자회견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인턴기자] 그룹 엔시티 127(NCT 127)이 데뷔 후 처음으로 베트남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NCT 127 베트남 기자회견은 6일 오후 4시(현지시각) 베트남 하노이 중심가에 위치한 호텔에서 열렸으며, 베트남 국영방송 브이티브이(VTV), 쭈웬 힌 하노이 1(Truy?n h?nh H? N?i 1), 쭈웬 힌 브이오브이(Truy?n h?nh VOV) 등 TV 채널 및 라오 동(Lao ??ng), 탄 니엔(Thanh Ni?n) 등 주요 일간지까지 현지 매체 백여 명이 참석해, NCT 127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특히, NCT 127이 베트남을 방문한 것은 올해 1월 네이버 ‘브이 라이브 이어 엔드 파티 2016(V LIVE YEAR END PARTY 2016)', 4월 한국-베트남 수교 25주년 기념 자선 공연 ‘동행 콘서트’에 이어 세 번째로, 공연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기는 했지만, 단독 기자회견 개최는 이번이 처음으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NCT 127은 이번 기자회견에서 그들만의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소개는 물론 ‘소방차’와 ‘무한적아’가 베트남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해 놀라고 기뻤다는 감사의 인사도 전했으며, 베트남 인사 ‘씬 짜오(Xin ch?o, 안녕하세요)’, ‘깜 언(C?m ?n, 감사합니다)’, ‘또이다녀반럿니에우(T?i đ? nh? b?n r?t nhi?u, 너무 보고 싶었어요)’ 등을 재치 있게 구사했다. 또한, 베트남 음식과 명소를 언급함은 물론 한국을 방문하면 좋은 점들을 소개하는 등 친근하게 소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삼백여 명의 현지 팬들이 특별히 행사에 참석했다. 팬들은 취재진의 질의 응답이 이어지는 동안에도 NCT 127을 연호하고, 멤버들의 답변에 열렬히 호응하는 등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했다.

게다가 지난 5일 NCT 127이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노이바이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내자 수많은 현지 팬들이 몰려 일대 혼잡을 이뤘다.

6일 행사장 밖에는 입장하지 못한 많은 팬들이 NCT 127의 모습을 잠시라도 보기 위해 대기하며 멤버들의 이름과 애칭, ‘함께 하면 우린 해낼 수 있어’, ‘베트남 와 줘서 고마워’ 등이 쓰인 한글 플래카드를 들고 응원해, 앞으로 NCT 127이 베트남을 비롯한 해외에서 거둘 성과와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NCT 127은 앨범 활동은 물론 각종 드라마 OST 참여, 라디오 DJ, 음악 프로그램 MC 등 개별 활동으로도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샛별 인턴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산이 '페미니스트', 이렇게 핫...
래퍼 산이가 신곡을 발표했는데 이렇게 핫할 수가 없다. 16...
기사이미지
김재욱 "미래 걱정 안 해, 충실...
모델 출신다운 큰 키에 독보적인 분위기로 오랜 시간 대중의 ...
기사이미지
"신비주의? '하이킥'도 나왔는...
이나영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 바로 '신비함'이다....
기사이미지
'실험·평가' 벤투호 3기, 아시...
아시안컵까지 남은 2경기, 벤투호 3기는 실험과 평가에 포커스...
기사이미지
씨엘vs제니 YG 내부분열 조짐? ...
투애니원 출신 가수 씨엘(CL)과 블랙핑크 제니 팬덤의 갈등설...
기사이미지
송혜교X박보검, '남자친구' 캐...
'남자친구' 송혜교 박보검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을 ...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