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10년 함께한 MBK와 이별…티아라는 앞으로도 함께 할 것"

입력2018.01.03 21:09 최종수정2018.01.03 21:09
기사이미지
티아라 효민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효민 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걸그룹 티아라가 10년을 함께한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와 이별하게 됐다고 밝혔다.

3일 효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과 함께 손편지 한 장을 게재했다.

효민은 "티아라가 작년을 마지막으로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함께 했던 회사와는 이별을 하게 됐다"라며 "아직 구체적으로는 말씀 드릴 순 없지만 멤버들은 앞으로도 어디 있든 언제든 함께 할 수 있을 거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멤버들 각자 오랜만에 자기 시간을 갖고 어떻게 하면 앞으로 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마련 할 수 있을지 진중히 고민해 보기로 했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효민은 "비록 끝은 아니지만 일단 10년이란 시간 아낌없이 응원 해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하단 말 꼭 드리고 싶었다"라며 "조만간 좋은 소식으로 찾아 올테니 팬 여러분들 너무 염려말고 기다려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티아라는 지난 2009년 데뷔했으며 지난해 5월에는 멤버 보람과 소연이 전속계약 만료로 탈퇴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후 티아라는 지연 효민 은정 큐리 4인조로 활동을 이어갔지만 지난해로 모든 멤버의 계약이 만료됐다.

이하 티아라 효민 인스타그램 전문

새해를 맞아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잘지내고 계시죠?

저희는 작년을 마지막으로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함께 했던 회사와는 이별을 하게 됐어요. 그치만 걱정은 마세요.

아직 구체적으로는 말씀 드릴 순 없지만 멤버들은 앞으로도 어디있든 언제든 함께 할 수 있을 거예요.

멤버들 각자 오랜만에 자기시간을 갖고 여유도 부려보며, 어떻게 하면 앞으로 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마련 할 수 있을지 진중히 고민해 보기로 했어요. 물론 개인적으로도 팬 여러분 많이 그리고 자주 찾아 뵐 예정이에요.

누군가로부터 사랑 받는 것이 당연하다고만 생각했던 어렸던 그 때 부터, 사랑 받지 못 할 것을 알면서도 다시 시작 하는 지금까지 많은 가르침을 준 그동안의 시간에 다시 한 번 감사하게 되네요.

또 다른 시작에 설레기도 하지만 10년이란 긴 세월동안 동고동락했던 회사와의 이별에 마치 오랜시간 만난 연인과 헤어진 후 바로 또 다른 사랑을 시작 하기엔 겁이 나듯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는것은 사실이에요.

그리고 팬 분들께는 비록 끝은 아니지만 일단 10년이란 시간 아낌없이 응원 해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하단 말 꼭 드리고 싶었어요. 그리고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조만간 좋은 소식으로 찾아 올테니 팬 여러분들 너무 염려말고 기다려주세요.

그럼 2018년엔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이루시고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박혜미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양정아, 사업가 남편과 결혼 4...
배우 양정아가 결혼 4년 만에 이혼했다. 16일 양정아 소속사 ...
기사이미지
이던, 큐브 보란 듯 현아와 '럽...
가수 현아와 공개 열애 중인 그룹 펜타곤 출신 이던이 보란 듯...
기사이미지
존 조 "'서치' 출연 제안 처음...
배우 존 조가 영화 '서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
기사이미지
최준석, NC에서 한 시즌 만에 ...
최준석이 NC 다이노스에서 방출됐다. NC는 지난 13일 정규시...
기사이미지
김흥국 심경고백 "30년 인...
가수 김흥국이 성폭행 무혐의 심경을 고백했다. 15일 방송된 ...
기사이미지
이재명 "빨간점 외에는 점 없어...
이재명 경기지사가 점에 대해 해명했다. 16일 이재명 경기지...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