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이상형·결혼관 공개, 장현승과 공통점 있었나

입력2018.01.05 17:08 최종수정2018.01.05 17:08
기사이미지
장현승 신수지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신수지 장현승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신수지 이상형에 대중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스포테이너이자 전 리듬체조 선수인 신수지는 지난 2014년 방송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해 결혼관에 대해 "좋은 사람이 있으면 1년에서 2년 사이에 결혼 할 생각이 있다. 운동선수들은 결혼에 대한 로망이 어릴 때 부터 있다"고 밝혔다.

이어 신수지는 "이상형은 운동을 좋아하는 남자였으면 좋겠다. 나에 대한 존중과 함께 취미도 함께 할 수 있는 남자였으면 좋겠다"면서 "자상하고 덩치가 있는 남자가 좋다. 외모보다는 성격이 중요하다"고 이야기했다.

또 신수지는 지난 2016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사랑과 낭만의 해법-사랑해'(이하 '사랑해')에 출연해 첫인상 투표에서 배우 조동혁을 선택했다. 신수지는 "키가 크고 어깨가 딱 벌어진 남자가 좋다. 개인적으로 파이팅 넘치는 사람을 좋아한다. 운동선수로서 자부심만 건드리지 않으면 다 퍼주는 스타일"이라며 "혈액형은 크게 상관없지만 A형과는 안 좋은 추억이 있다. 운동 갔다 돌아오는 길 백초크(뒤에서 목을 조르는 기술)를 장난삼아 걸었다가 바로 뺐는데 삐쳐서 도망갔다"고 밝혀 좌중을 폭소케 했다.

특히 신수지는 지난해 6월 화보 인터뷰에서 연예인 중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사람은 송일국이라며 "운동도 좋아하고, 건강미가 있으면서 자상하신 것 같다. 연애를 할 때 취미를 같이 공유하면 좋겠다는 로망이 있다. 운동을 못해도 상관없다. 운동을 좋아하면 된다"고 전했다.

한편 신수지가 장현승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앞서 이날 오후 한 매체는 신수지와 장현승이 볼링을 공통분모로 친해져 지난 2017년 가을부터 교제하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 5일 신수지와 장현승 양측 관계자는 스포츠투데이에 "앞서 보도된 기사 내용과 같이 장현승 씨와 교제 중인 것이 맞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오효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준호 "이혼, 일방적 잘못 아...
개그맨 김준호가 이혼과 관련 악의적 댓글과 추측을 자제해달...
기사이미지
"12살에 끔찍했던 성추행 ...
나탈리 포트만(36)이 13살 어린 나이에 겪은 끔찍했던 성추행 ...
기사이미지
샤이니 키, 故종현 유작 가사로...
샤이니 멤버 키가 故 종현의 유작 '우린 봄이 오기 전에' 가사...
기사이미지
정현, 조코비치 잡고 호주오픈 ...
정현이 한국 테니스의 역사를 새로 썼다. 세계적인 스타 노박 ...
기사이미지
김현중 前여친 사기 혐의 '징역...
검찰이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A씨에게 사기미수 및 ...
기사이미지
"여기서 쉬어가세요"…'달팽이 ...
시간이 멈춘듯 느리게 흘러가는 '달팽이 호텔'에서의 특별한 ...

오늘의 핫 클릭ad

SK매직슈퍼정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