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리뷰]'모두의 연애' 변우석, 박유나 아닌 이시아 선택…키스로 다시 시작

입력2018.01.13 00:49 최종수정2018.01.13 00:49
기사이미지
'모두의 연애' 변우석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모두의 연애’ 변우석이 이시아를 선택했다.

11일 방송된 tvN 로맨스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에서는 변우석(변우석)이 이시아(이시아)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시아는 이세영(이세영)에게 “우석이가 날 만나주지도 않아. 어제는 내 앞에서 그 여자 애 손을 잡고 가더라고. 나 너무 당황스럽고 비참했어. 내가 불편하대. 나 어떡해”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후 이세영은 변우석을 만났고 “시아 지금 많이 아파”라고 말했다. 이에 변우석은 “나랑은 상관 없는 일이야”라고 냉정하게 답했다.

그러자 이세영은 “시아가 그동안 어땠는지 알기나 해? 알려고도 안 했겠지. 네 상처만 생각했을 테니까. 이시아 걔 미국에서..걔 얘기 한 번 정도는 들어줄 수 있잖아. 너희 둘 이럴 사이는 아니었잖아. 안 그래?”라고 화냈다.

결국 변우석은 이시아를 만났고 “그날은 미안. 순간 화가 나서”라고 사과했다. 이시아는 “아니야. 내가 2년 만에 연락해서 너무 갑작스러웠지. 어색함 깨보려고 하고 싶은 대로만 했던 것 같아. 어이없는 말이지만 나한테는 2년이 참 짧았다? 우리가 헤어질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었거든. 공항에서도 혹시 네가 와주지 않을까 계속 찾았는데 끝내 안 온 거 지금은 이해해. 내가 너였어도 그랬을 거야. 근데 거기 가니까 다 잊게 되더라. 너만 생각하면서 일만 하고 버텼어. 너무 내 생각만 했나 봐. 내가 너무 늦었지?”라고 물었다.

이에 변우석은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알게 됐다. 그때의 나는 혼자가 아니었다는 것을. 나만큼 아파했던 네가 늘 함께였다는 것을’이라고 깨달았고 이시아에게 키스했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조정석 거미 결혼, 애정 넘쳤던...
조정석 거미 결혼 소식이 전해지며 두 사람이 5년 열애 기간 ...
기사이미지
한국 뜨겁게 달군 내한 배우들 ...
올 상반기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데드풀2' 등 신작 ...
기사이미지
"조재현 성폭행 맞다면 합의금 ...
배우 조재현과 재일교포 여배우의 성폭행을 둘러싼 진실게임이...
기사이미지
'최악' 아르헨티나, 공격도 수...
아르헨티나가 최악의 경기력을 보인 끝에 크로아티아에 무기력...
기사이미지
"예측불가 스코어"…'곤지암'부...
작품의 흥행 여부는 그 누구도 예측불가다. 짐작과 다르게 주...
기사이미지
장도연, "짝사랑男 선물? 성인...
'사다드림' 장도연이 19금을 넘나드는 진행으로 시청자들을 사...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