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소비요정 김숙도 기절하게 만든 소비왕 '무한 스투핏'

입력2018.01.13 13:48 최종수정2018.01.13 13:48
기사이미지
'김생민의 영수증' 슬리피 / 사진=KBS2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슬리피가 ‘소비요정’ 김숙을 가볍게 뛰어 넘는 허세 ‘소비왕’에 등극, 신발 부자의 자리를 놓고 불꽃 튀는 맞대결을 펼친다.

2주 연속 시청률 6%(닐슨코리아 기준)돌파와 함께 추위를 녹일 뜨거운 화제성으로 일요일 오전 기상시간을 앞당기고 있는 ‘김생민의 영수증’(제작 컨텐츠랩 비보+몬스터 유니온/ 연출 안상은)의 8번째 ‘출장영수증’에는 슬리피가 등장, 허세 스웩이 넘치는 ‘소비왕에 등극했다. 그런 가운데 슬리피의 집 현관에 빈틈없이 채워진 신발 무더기가 다시 한 번 김숙의 스튜핏 하우스를 떠올리게 했다는 전언이다.

이 날 슬리피의 집 현관에 들어서자마자 가득 들어차 있는 신발이 무더기로 발견돼 김숙의 향기가 솔솔 풍겼다. 심지어 슬리피는 ‘스웩’을 위해 각종 스포츠 화들을 다양하게 구비해놓고도 운동은 하지 않는다고 말해 진정한 ‘소비왕’으로 등극했다고. 이에 종류를 막론하고 운동화를 수집만 하던 ‘운동화 앓이’ 김숙을 떠올리게 하며 “남자 김숙이다”라는 말이 곳곳에서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이에 더해 통화 연결을 한 슬리피의 가상 전부인 이국주는 슬리피의 재정상태를 전해 듣자마자 급기야 “정신차려, 오빠!”라며 호통까지 쳐 슬리피는 진땀을 흘리고 말았다고. 시원한 이국주의 꾸지람에 김생민-송은이-김숙은 속이 뻥 뚫린 듯 함박 웃음을 멈추지 않았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에 ‘김생민의 영수증’ 제작진은 “’소비왕’ 슬리피와 ‘소비요정’ 김숙이 신발 부자의 자리를 놓고 투닥거리는 모습에 김생민-송은이는 얼떨떨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며 “슬리피의 허세 소비 생활을 속속들이 알고 있던 이국주의 통쾌한 한방이 색다른 재미가 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저축, 적금으로 국민 대 통합을 꿈꾸는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 상담 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전국을 ‘스튜핏(STUPID)’과 ‘그뤠잇’ 열풍으로 들썩이게 만들며 최고의 화제 예능으로 손꼽히고 있다.

‘소비요정’ 김숙과 ‘소비왕’ 슬리피의 신발 맞대결이 공개될 ‘김생민의 영수증’ 8회는 오는 14일 오전 10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오효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한예슬 의료사고 보상하면 다인...
배우 한예슬이 의료사고를 당했다. 한예슬이 지방종 제거 수술...
기사이미지
아이유 성희롱·인신공격·허위...
아이유 악성적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 및 댓글에 법적 대응을 ...
기사이미지
아비치 사망, 누구길래? EDM 선...
아비치 사망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아비치...
기사이미지
유소연, LPGA 휴젤-JTBC LA 오...
유소연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휴젤-JTBC LA 오픈 2라...
기사이미지
박소현 에디터 "63.8kg→53...
머슬마니아에 도전하는 맥심 박소현 에디터 이야기가 공개됐다...
기사이미지
이영자 핫도그사건 뭐길래? 먹...
이영자 핫도그사건 현장이 공개됐다. 21일 방송되는 MBC ‘전...

오늘의 핫 클릭ad

네이버 채널 설정하고 프로야구 무료티켓 받즈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