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대세♥명서현 결혼기념일 大실수 "4번째 결혼 축하"

입력2018.01.13 16:05 최종수정2018.01.13 16:05
기사이미지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정대세 명서현 / 사진=SBS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정대세가 결혼 4주년을 맞아 아내를 위한 이벤트 공세를 벌인다.

1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정명부부의 결혼기념일 이벤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 4주년을 맞아 아내 명서현을 위해 결혼기념일 이벤트를 준비하는 정대세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 그 동안 “이벤트를 안 하는 게 이벤트”라고 말할 만큼 이벤트와는 거리가 멀었던 정대세가 결혼 4주년 만에 처음으로 이벤트를 위해 고군분투 하는 장면이 방송된다.

정대세가 준비한 첫 번째 결혼기념일 이벤트는 바로 유람선 데이트였다. 정대세는 “결혼기념일 이벤트를 위해 유람선을 통으로 빌렸다”라고 말하며 허세를 부렸다. 이어 정대세는 “타이타닉 포즈를 재현해 보는 게 로망이었다”며 유람선 안에서 타이타닉 포즈를 재현하는가 싶더니 급기야 셀린디온 ‘My Heart Will Go On’ 노래까지 불러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정대세는 유람선에서 와인까지 준비하며 조촐한 선상 파티를 계획하지만, 2% 아쉬운 준비로 웃음을 자아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유람선을 빌렸다”고 허세를 부리던 정대세를 향해 선장이 걸어와 회심의 일격을 가해 정대세를 민망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정대세가 준비한 결혼기념일 이벤트의 클라이맥스도 공개된다. 정대세는 결혼 4주년을 맞아 4가지 선물을 준비했는데, 준비한 선물에 ‘결혼기념일 4주년’을 ‘4번째 결혼’이라고 잘못 적는 실수를 해 5개 국어 능력자의 자존심을 구겼다는 후문. 뒤이어, 정대세가 준비한 나머지 선물을 받은 아내 명서현의 표정이 굳어져 VCR을 지켜보던 출연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과연 정명 부부의 결혼기념일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을지, 결혼기념일 이벤트 그 뒷이야기와 정대세의 선물 공세에 명서현의 표정이 굳은 이유는 15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오효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왕진진 거짓말 인정했다면 이...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왕진진(본명 전준주)이 거짓말을 인정했...
기사이미지
'아침마당' 추상미 "10년 ...
‘아침마당’ 추상미가 활동을 쉰 이유를 밝혔다. 23일 방송...
기사이미지
'타짜3' 김민정 하차 논란.. 중...
배우 최유화가 김민정의 하차로 '타짜-원 아이드 잭'에 합류한...
기사이미지
한국기원 "디아나 보고서 재작...
한국기원이 김성룡 전 9단의 코세기 디아나 기사 성폭행 논란...
기사이미지
한고은 남편 신영수 구입한 플...
'동상이몽2'에서 배우 한고은 남편 신영수가 구입한 플스4 프...
기사이미지
대도서관 "윰댕 신장이식 수술,...
'아침마당' 대도서관이 아내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내비쳤다. ...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