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이슈] 함소원♥진화, 만남부터 결혼까지…"믿음과 사랑 바탕"

입력2018.02.12 15:11 최종수정2018.02.12 15:11
기사이미지
함소원♥진화 / 사진=함소원 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배우 함소원이 18살 연하의 중국 SNS스타 진화와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2일 한 매체는 함소원이 18세 연하 중국인 남자친구 진화와 지난 1월 중순 경기도 한 시청에서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보도했다.

함소원은 남편의 프로포즈에 결혼을 고민했지만, 진화의 듬직하고 어른스러운 모습에 어렵게 결혼을 결심했다고 전해졌다. 두 사람은 양가의 반대에도 혼인신고를 강행했으며 현재 중국 심천에서 체류하며 신혼여행 준비 중이다.

함소원과 진화는 지인 모임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진화는 함소원을 보고 한눈에 반해 적극적으로 구애했고, 그의 적극적인 모습이 함소원의 마음을 움직이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함소원의 열애 소식은 지난해 10월 공개됐다. 당시 함소원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진화와 지난해 3월에 만나 4월부터 7개월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초 중국 심천으로 이사를 간 후 친구들과 모임을 갔다 만난 게 지금의 남자친구다. 남자친구가 날 만나기 위해 그 모임에 참석했다고 하더라. 처음엔 연하라 만남이 부담스럽기도 했지만 남자친구의 믿음과 사랑에 마음을 열게 됐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처럼 결별의 아픔을 딛고 새로운 사랑을 찾은 함소원에 많은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함소원은 과거 5세 연하 중국인 재벌 2세 장웨이와의 교제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 출신인 함소원은 영화 '색즉시공'에 출연해 스타덤에 올랐고 2003년 싱글앨범 'So Won No.1'을 발매하며 가수로도 활동했다. 이후 중국으로 진출한 함소원은 영화 '특공아미라' 등 현지 작품에 출연하며 중국 현지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고, 광고 드라마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함소원의 예비 신랑 진화는 1994년생으로, 웨이보 팔로워가 20만 명이 넘는 중국 SNS스타다. 그는 아이돌급 외모로 중국 SNS상에서 큰 인기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하얼빈 지방 출신 대규모 농장 사업가 집안의 2세로 유명하다. 진화는 SNS를 통해 화려한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박혜미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윤택 연출가 "성폭행 아니야...
연극연출가 이윤택이 성폭행 논란에 대해선 인정하지 않는다고...
기사이미지
'나는 자연이다' 윤택 "아내와 ...
개그맨 윤택이 아내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MBN ‘나는 자...
기사이미지
정상수, 女 위협에 폭력적인 행...
'쇼미더머니' 출신 래퍼 정상수로가 여성들에게 위협을 가하고...
기사이미지
데뷔전 우승, 고진영의 인상적 ...
고진영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공식 데뷔전에서 우승 ...
기사이미지
'문제적남자' 권혁수, 올 A 성...
배우 권혁수가 반전 성적표로 놀라움을 안겼다. 18일 방송된...
기사이미지
"이상순과 결혼하고파 애태우지...
'효리네민박2'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늘 함께 했던 지난 날을 ...

오늘의 핫 클릭ad

SK매직슈퍼정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