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이슈] 김사랑→김민정, '미스터 선샤인' 김은숙 작가와 손잡을까

입력2018.02.12 18:39 최종수정2018.02.12 18:39
기사이미지
김사랑 김민정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배우 김사랑이 '미스터 션샤인'에서 하차하며, 후임으로 김민정이 언급되고 있다. 과연 김민정은 '미스터 션샤인'에 합류하며 김은숙 작가와 손을 잡게 될까.

12일 한 매체는 김사랑이 건강상의 이유로 김은숙 작가의 신작 tvN 새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미스터 션샤인' 측은 "김사랑이 건강상 이유로 '미스터 션샤인'에서 하차했다. 구체적으로 어디가 안 좋은지는 확인이 불가능하다. 건강이 제일 중요해 그렇게 결정을 내렸다"며 "다행히 촬영분이 없어 드라마에 차질이 생길 것 같지는 않다"고 밝혔다.

당초 김사랑은 '미스터 션샤인' 캐스팅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SBS '시크릿 가든'에 이어 김은숙 작가와 재회할 예정이라는 사실이 전해지자 많은 기대를 모았지만, 김사랑의 하차로 두 사람의 재회는 다음으로 미뤄지게 됐다.

이에 따라 '미스터 션샤인' 측은 김사랑의 후임 물색에 나섰고, 김민정이 물망에 올랐다. 하지만 김민정은 아직 김은숙 작가와 미팅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고, 김민정 측 역시 "김민정이 '미스터 션샤인' 출연 제안을 받았지만 확정은 아니다.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미스터 션샤인'은 드라마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도깨비' 등을 히트시킨 스타 작가 김은숙의 신작이라는 점에서 2018년 하반기 최고의기대작으로 꼽혔다.

과연 김민정은 '미스터 션샤인' 출연을 확정 지으며,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까. 벌써부터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로 2018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박혜미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궁합' 청춘들 위한 유쾌·발랄...
'궁합' 청춘들을 위한 발랄한 '역학' 이야기가 스크린을 찾아...
기사이미지
"박상아 불륜? 전두환子 이혼 ...
배우 박상아가 전두환 전 대통령의 차남인 기업인 전재용과 중...
기사이미지
첫 방송 연기 이미지 실추? "작...
‘작은 신의 아이들’이 첫 방송 전부터 ‘배우 하차’라는 난...
기사이미지
남자 팀추월, 올림픽 2연속 은...
한국이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팀추월에서 새로운 메달밭을 일궜...
기사이미지
"이윤택 기자회견 리허설, 불쌍...
이윤택 연출가의 후배 여성 단원들을 성추행했다는 고발이 이...
기사이미지
위키미키, 비 '라송'급 중독성...
그룹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