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Day' 박보람, '애쓰지 마요' 발매…음원퀸의 귀환

입력2018.02.13 09:02 최종수정2018.02.13 09:02

기사이미지
박보람 '애쓰지마요' / 사진=MMO 엔터테인먼트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박보람의 신곡 '애쓰지 마요'가 베일을 벗는다.

박보람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발라드 싱글 '애쓰지 마요'를 발매한다.

'애쓰지 마요'는 그 동안 '세월이 가면' '혜화동'을 통해 널리 알려진 박보람 특유의 발라드 감성을 잇는 곡이다.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와 오케스트라 선율, 그리고 박보람의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이 조화를 이뤄 짙은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애쓰지 마요'는 헤어진 연인에게 "혹시 너도 밤잠을 설친 적 있었니"라고 조심스레 안부를 묻고, "조금 더 아파해도 되는데 잊으려 애쓰지 말아요"라고 부탁하면서도, "벌써 그대 나를 잊었을까 두렵기도 해"라고 숨겨왔던 진심을 꺼내는 등 이별의 면면을 담아낸 담백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짙은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더불어 '애쓰지 마요'의 뮤직비디오에는 정승환 '눈사람', 양다일 '미안해'에서 신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 이진하가 여자 주인공으로 발탁됐으며, 남녀 주인공이 사랑에 빠지는 과정과 후반부 이진하가 이별 후 슬픔에 빠지는 모습이 대조를 이뤄 이번 신곡의 쓸쓸한 분위기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보람은 컴백에 앞서 폴라로이드 사진에 직접 '애쓰지 마요'의 가사를 써내려간 감성적 티저 이미지, 유럽 여행 중 달리는 기차 안에서의 이국적인 풍경을 담은 감각적인 앨범 커버 등을 공개하며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지난해 '오렌지 문(Orange Moon)'으로 상큼 발랄 소녀에서 성숙해진 숙녀로 이미지 변신했던 박보람은 감성 발라더로서의 면모를 이번 신곡을 통해 다시 한번 입증, 한층 더 짙어진 감성과 가창력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Mnet 예능프로그램 '슈퍼스타K2' 출연 후 2014년 데뷔한 박보람은 블락비 지코와 함께한 '예뻐졌다', 연예인의 삶을 풋풋한 자신만의 시선으로 담은 '연예할래', 달콤한 사랑 고백송 '다이나믹 러브'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음원퀸'으로 자리매김했다.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닐로 사태' SNS 마케팅으로 차...
닐로 역주행에 대한 의심의 바람에 가요계를 비롯해 문화체육...
기사이미지
장윤주 "4살 연하 남편 정...
'동상이몽2' 장윤주가 남편 정승민에게 반한 포인트를 밝혔다....
기사이미지
"故 김종필 징글징글, 죽음을 ...
'수요미식회' 출연 중인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이 김종필 전 국...
기사이미지
러시아서 웃겠다던 손흥민, 아...
러시아 월드컵에서는 웃겠다던 손흥민이 약속을 지키지 못했다...
기사이미지
달샤벳 아영, 가은 결혼식 현장...
그룹 달샤벳 아영이 가은의 결혼을 축하했다. 지난 23일 아영...
기사이미지
전소민, 헤어진 前 남친에 "잘 ...
'런닝맨' 전소민이 전 남자친구를 떠올리며 눈물을 글썽였다. ...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