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측 "루머·성희롱 정황 확인…법적 조치 진행할 것" [공식입장]

입력2018.02.13 09:21 최종수정2018.02.13 09:21
기사이미지
고현정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배우 고현정 측이 악플에 대해 강경대응할 것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12일 고현정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당사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 및 인신공격을 하는 내용 및 무분별하게 반복적으로 악의적인 내용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루머를 유포 및 게시하는 사례가 늘어남에 따라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최근 소속 배우 고현정을 향한 근거 없는 루머와 성희롱, 악플, 초상권 침해 등이 발생한 다수의 정황을 확인하였고 현재도 지속적으로 제보를 받고 있으며 또한 자체 모니터링을 통한 자료 수집 및 제보를 통해 다수의 증거를 확보하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허위 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고현정 씨는 물론 연예인 가족과 주변인 그리고 해당 배우를 아끼고 응원하는 팬 여러분들까지도 정신적 피해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후에도 지속적인 자료 수집을 이어갈 것이다. 당사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근거 없는 악플 및 비방 루머 유포에 대한 제보를 보내 달라"고 당부했다.

◆이하 아이오케이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오케이컴퍼니입니다.

당사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 및 인신 공격을하는 내용 및 무분별하게 반복적으로 악의적인 내용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루머를 유포 및 게시하는 사례가 늘어남에 따라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최근 소속 배우 고현정을 향한 근거 없는 루머와 성희롱, 악플, 초상권 침해 등이 발생한 다수의 정황을 확인하였고 현재도 지속적으로 제보를 받고 있으며 또한 자체 모니터링을 통한 자료 수집 및 제보를 통해 다수의 증거를 확보하였습니다.

허위 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고현정 씨는 물론 연예인 가족과 주변인 그리고 해당 배우를 아끼고 응원하는 팬 여러분들까지도 정신적 피해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향후 추가적인 피해가 확대 및 생산되지 않도록 강경대응 할 것임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또한 이후에도 지속적인 자료 수집을 이어갈 것으로 당사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근거 없는 악플 및 비방 루머 유포에 대한 제보는-MAIL. ppap@iokcompany.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배우 고현정 님을 향해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윤아 "특출난 외모? 실력적으로...
‘효리네 민박2’ 윤아가 손님에게 조언을 했다. 18일 방송된...
기사이미지
오나미 "못생김의 대명사, 망가...
"'오나미'라는 이름만 들어도 웃음이 나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기사이미지
이윤택, 성추행 이어 성폭행 폭...
연극 연출가 이윤택이 성추행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성폭행 폭...
기사이미지
데뷔전 우승, 고진영의 인상적 ...
고진영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공식 데뷔전에서 우승 ...
기사이미지
최희 "프리랜서 초기 다양한 시...
원조 야구 여신 최희가 프리랜서 선언을 한지 어느덧 5년이 훌...
기사이미지
하리수, '페미니즘'에 대하여 [...
가수 겸 배우 하리수가 페미니즘에 대한 소신을 전했다. 최근...

오늘의 핫 클릭ad

SK매직슈퍼정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