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설 연휴 이벤트…조심조심 3천원 할인 혜택

입력2018.02.13 10:18 최종수정2018.02.13 10:18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설 연휴 맞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10시에는 조심조심 7천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10시 이전의 조조 영화와 오후 10시 이후 심야 영화를 7천 원에 인원과 횟수에 상관없이 관람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특히, 심야 영화의 경우 최대 3천 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대작 영화를 5천 원에 관람할 수 있는 '메가福스가 드리는 福 터지는 새해 선물' 이벤트도 19일(월)부터 28일(수)까지 열린다. 선정된 대작 영화는 '강철비'와 '그것만이 내 세상', '불한당', '타이타닉', '1987'이며 해당 영화는 이벤트 기간 동안 5천 원에 관람 가능하다.

메가박스는 9일(금)과 12일(월) 두 차례에 걸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해당 이벤트의 티저 게시물을 게재해 많은 영화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티저 게시물 속 의문의 택배상자를 본 팬들은 각기 '15일간의 영화 7천 원 관람 이벤트', '15일 하루 2장 예매 시 7천 원' 등 다양한 의견을 댓글에 게시해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기란 메가박스 운영담당은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극장을 찾는 많은 관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메가福스가 드리는 福 터지는 새해 선물' 이벤트는 설 연휴가 끝난 이후인 2월 말까지 진행해 많은 분들이 새해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유재명 10월 띠동갑 연하 신부...
배우 유재명이 5년 교제한 띠동갑 연하의 연극배우와 결혼한다...
기사이미지
'슈돌' 박주호 딸 나은, 등장만...
'슈퍼맨이 돌아왔다' 새 가족 축구선수 박주호의 딸 나은의 등...
기사이미지
'히든싱어5' 양희은 "암 걸려 ...
‘히든싱어5’ 양희은이 황당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19일 방...
기사이미지
박성현 "연장 접전 끝에 우승해...
"연장 접전 끝에 우승해서 더 기분이 좋다" 짜릿한 역전 우승...
기사이미지
'아침마당' 방탄주부단 "방탄소...
'아침마당' 방탄주부단이 자신의 꿈을 밝혔다. 20일 방송된 K...
기사이미지
트와이스 첫 영화 '트와이스랜...
트와이스의 첫 영화 '트와이스랜드(TWICELAND)'가 개봉돼 관객...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