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설날기획] SBS 단 하나의 파일럿 '로맨스 패키지', 용두사미 '짝'·'연애도시'와 다를까

입력2018.02.15 10:06 최종수정2018.02.15 10:06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로맨스 패키지’는 ‘짝’ 그리고 ‘잔혹하고 아름다운 연애도시’(이하 ‘연애도시’)와 다를까.

16일, 17일 양일간 방송되는 SBS 설 파일럿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는 SBS에서 유일하게 내 놓은 설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이다.

호텔을 배경으로 그려질 ‘로맨스 패키지’는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을 위한 주말 연애 패키지를 표방하고 있다. 불타는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3박 4일 동안 호텔에 머물며 자신의 연애 상대를 찾아 나서는 청춘 남녀들의 모습이 과감하게 담길 예정이다.

특히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출연자들의 도움을 줄 MC이자 조력자인 ‘로맨스 가이드’로 활약에 나선다. 전현무 한혜진은 MBC ‘나혼자 산다’를 통해 ‘썸’과 ‘쌈’ 사이를 오간 만큼 ‘로맨스 패키지’에서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럼에도 ‘로맨스 패키지’에 시청자들의 걱정 어린 시선이 머물고 있다. SBS가 ‘짝’ ‘연애도시’ 등을 통해 연애 시물레이션 프로그램을 제작했다 처참한 말로를 봤던 이력이 있기 때문이다. ‘짝’은 출연자 사망 사건 이후 폐지됐고, ‘연애도시’는 처참한 시청률로 파일럿 이후 정규 편성이 미지수인 상태다.

이에 SBS가 2월 설 연휴 기간 중 선택한 유일한 파일럿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가 ‘궁금한 이야기Y’,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까지 선사하며 편성 강수를 둔 것이 어떤 결과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1부는 금요일 오후 8시 35분, 2부는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오효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영화계도 '미투' 파문…배우 오...
연극에 이어 영화계에도 성폭력 피해 고발 '미투'(MeToo) 운동...
기사이미지
성추행 폭로에 "기억이 안나.....
김소희가 배우 홍선주 폭로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지난 19일...
기사이미지
영화감독 A, 성희롱 논란…신인...
영화감독 A씨가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다. A 감독은 최근 영화...
기사이미지
남자 팀추월, 올림픽 2연속 은...
한국이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팀추월에서 새로운 메달밭을 일궜...
기사이미지
바비의 눈치 없는 '알 게 뭐야,...
'라디오스타' 바비가 "취미는 디스 특기는 눈치 안 보기"라는 ...
기사이미지
"이윤택, 강제로 속옷까지 다 ...
자신을 전 극단 연희단거리패 단원이라고 밝힌 익명의 배우 A...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