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렉사코리아, 스포츠투데이 '2018 고객 만족 대상' 수상

입력2018.03.13 10:02 최종수정2018.03.13 10:02
기사이미지
왼쪽부터 최현준 재무이사, 윤욱 대표이사, 조부영 총괄이사 / 사진=스프렉사코리아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세상의 모든 여성은 본래 아름답다. 다만 그 아름다움이 숨어있는 차이가 있을 뿐이다. 이렇듯 숨어있는 아름다움을 찾아내거나 이미 아름답다면 그 아름다움을 더욱 가치 있게 지켜준다는 모토를 지닌 업체가 있어 눈길을 끈다.

호주에서 시작된 스프렉사는 지난 2011년 8월 윤욱 대표이사가 스프렉사코리아라는 법인을 설립, 아시아 여성들의 체내 문제와 다이어트 문제를 연구해 건강기능식품을 전문적으로 제조 및 유통하는 업체로 자리매김했으며, 최근 스포츠투데이의 '2018 고객 만족 대상'에도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자체적인 R&D를 통해 다이어트와 뷰티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판매하면서, 다른 경쟁업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다이어트 전문 자격증을 소지한 다이어트 프로그래머들이 고객을 코칭 및 관리하면서 다이어트 성공률을 극대화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것이다.

이 같은 성과는 2013년 '소비자가 직접 뽑은 브랜드 만족 대상' 수상으로 이어진 바 있는데, 단순 제품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제품 이용 고객들의 결과에 목적을 두기 때문에 재구매 빈도와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올해는 더욱 비약적인 도약을 위해 홈쇼핑 론칭을 준비 중이며, 백화점 등 오프라인 진출도 계획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문을 열었던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큰 호응도를 얻은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폭넓은 고객을 만나고 관리하기 위한 유통채널을 확대 진행 중이다. 이밖에 중소기업청에서 인증한 연구개발부서를 통해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스프렉사코리아 윤육 대표이사는 "2013년에 이어 다시 한번 이런 영광스러운 수상을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소비자들이 직접 만족을 100%로 하지 못했다면 기대할 수 없는 결과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신제품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 한국 여성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책임지는 대표적인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조정석 거미 결혼, 애정 넘쳤던...
조정석 거미 결혼 소식이 전해지며 두 사람이 5년 열애 기간 ...
기사이미지
한국 뜨겁게 달군 내한 배우들 ...
올 상반기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데드풀2' 등 신작 ...
기사이미지
"조재현 성폭행 맞다면 합의금 ...
배우 조재현과 재일교포 여배우의 성폭행을 둘러싼 진실게임이...
기사이미지
'쐐기골' 네이마르, 부담 덜어...
네이마르가 쐐기골을 터트리며 브라질의 2018 러시아월드컵 첫...
기사이미지
"예측불가 스코어"…'곤지암'부...
작품의 흥행 여부는 그 누구도 예측불가다. 짐작과 다르게 주...
기사이미지
장도연, "짝사랑男 선물? 성인...
'사다드림' 장도연이 19금을 넘나드는 진행으로 시청자들을 사...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