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콘 2018 재팬' 최종 라인업 공개…워너원X선미X트와이스 등 확정

입력2018.03.13 15:46 최종수정2018.03.13 15:46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케이콘 2018 재팬' 최종 라인업이 공개됐다.

13일 CJ E&M 측은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 국제전시장홀(Makuhari Messe International Exhibition Hall)’에서 개최되는 '케이콘 2018 재팬(KCON 2018 JAPAN)' 콘서트 무대에 오를 최종 라인업을 소개했다.

3차 라인업까지 공개된 '케이콘 2018 재팬' 콘서트에는 이미 그룹 워너원, 세븐틴, 트와이스 등이 참석을 확정 지어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 일본 팬들을 열광케 할 마지막 출연진들을 공개하며 최강 라인업을 완성했다.

'케이콘 2018 재팬'의 첫째 날인 13일에는 여자 솔로가수로서 홀로서기를 성공한 청하(CHUNG HA)가 일본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2017 마마 인 재팬(MAMA in Japan)'에서 베스트 오브 넥스트상을 수상한 청하는 톡톡 튀는 걸크러시 매력부터 사랑스러운 청순미까지 팔색조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둘째 날인 14일에는 하이어뮤직레코즈의 대표 래퍼 식케이(Sik-K)가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국내 힙합신에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그가 일본 무대에서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떠오르는 루키 TRCNG도 당찬 매력으로 일본 음악 팬들 앞에 선다. 데뷔 1주 만에 가요 프로그램 1위 후보에 오르기도 한 TRCNG는 칼군무와 귀여운 외모로 일본 팬들의 시선을 강탈할 전망이다.

'뜨거운 감자' 5인조 밴드 엔플라잉(N.Flying)은 15일 케이콘 무대에 선다.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성료하기도 한 엔플라잉은 무대에서 뜨거운 존재감을 뽐낼 계획이다. 차세대 한류돌 인투잇(IN2IT)도 일본으로 향한다. 260회 이상 상설무대 공연에 이어 총 3개국에서 열린 아시아투어 등 다양한 무대 경험을 가진 인투잇의 저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로써 13일 구구단, 레인즈, 모모랜드, 사무엘, 우주소녀, 워너원, 청하, 펜타곤, 14일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식케이, 여자친구, 우영, 임팩트, 프로미스나인, BLK, TRCNG, 15일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몬스타엑스, 선미, 엔플라잉, 트와이스, 헤이즈 with 다비, 인투잇, SF9에 이르는 최강 라인업이 완성됐다.

'케이콘 2018 재팬'의 티켓은 일본 티켓피아에서 판매된다.




추승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한상진 父, 3억원대 사...
배우 한상진이 #빚투 논란에 휩싸였다. 아버지(67)가 3억원대...
기사이미지
전현무·한혜진 결별설에 묵묵...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헤진의 결별설이 또 다시 불거졌다. ...
기사이미지
'조재현 성폭행' 주장 재일교포...
재일교포 여배우가 조재현에게 과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
기사이미지
문우람·이태양, 승부조작 선수...
"브로커 조경식으로부터 정보를 제공 받아 승부조작한 선수는 ...
기사이미지
'섹션TV' 산이 "내게 인격모독...
'섹션TV' 산이가 콘서트장에서 자신을 모독한 관객들에게 법적...
기사이미지
성은채, 中 재력가와 결혼 발표...
방송인 성은채가 중국인 사업가와 결혼한다. 성은채는 22일 ...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