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류승룡·이하늬·진선규 캐스팅 확정…3월 말 크랭크인

입력2018.03.14 09:01 최종수정2018.03.14 09:01
기사이미지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 사진=프레인글로벌, 사람엔터테인먼트, 씨네21, 네이버 폴라, 판타지오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스물' 이병헌 감독과 충무로 대표배우 류승룡의 만남으로 기대를 불러일으킨 영화 '극한직업'이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까지 캐스팅을 완료하고 3월말 크랭크인 예정이다.

'극한직업'은 범죄조직을 소탕하려는 마약반 형사들이 잠복근무를 위해 위장창업한 치킨집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벌어지는 웃지 못할 상황을 그린 이야기.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로 불철주야 시달리는 극한 직업을 감당하게 된 5인의 마약반에는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이 캐스팅 됐다.

언제나 맡은 바 업무에 충실하지만 마음 먹은 대로 되는 게 하나도 없는 만년반장 고반장 역은 코미디부터 스릴러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팔색조 캐릭터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충무로 대표배우 류승룡이 맡았다. 또한 매운 손맛과 독한 말맛으로 무장한 장형사 역에는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이하늬가, 잠복근무 중 우연히 절대미각을 발견하게 된 마형사 역에는 '범죄도시'로 제 38회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을 거머쥔 2017년의 남자 진선규가 낙점됐다. 이하늬와 진선규는 영화 속에서 앙숙 케미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또한 마약반에서 유일하게 정신 줄을 잡고 있는 영호 역에는 개성 있는 연기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동휘가, 의욕만 넘치는 팀의 막내 재훈 역에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라이징 스타 공명이 캐스팅 됐다.

'극한직업'의 연출을 맡은 이병헌 감독은 함께 호흡을 맞출 5인의 배우들에 대해 "너무나 훌륭한 배우들이 모여 흥미로운 조합을 빚어냈다. 이들과 함께 할 작업에 가슴 설레고 기대된다.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작품을 만들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는 소감을 밝히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윤택, 1심서 징역 6년 성폭력...
극단 단원들을 상습적으로 성추행한 혐의로 구속기소 된 이윤...
기사이미지
임형준, 결혼 6년만 10세 연하 ...
배우 임형준의 이혼 소식이 전해졌다. 19일 한 매체는 영화 ...
기사이미지
구하라-전 남자친구 CCTV 영상 ...
폭행 사건으로 논란에 휩싸인 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와 그의 ...
기사이미지
'황희찬 데뷔골' 함부르크, 드...
황희찬(함부르크)이 데뷔골을 뽑아낸 가운데 팀도 승리를 거뒀...
기사이미지
김부선 심경고백 "이재명 무리...
배우 김부선이 '가로세로 연구소'를 통해 심경을 고백했다. 1...
기사이미지
조용필, 15년 만에 생방송 라디...
가수 조용필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19일...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