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X황정음, '훈남정음' 출연 확정…7년 만 재회 성사

입력2018.03.14 11:27 최종수정2018.03.14 11:27
기사이미지
'훈남정음' 남궁민 황정음 / 사진=935엔터테인먼트,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배우 남궁민 황정음이 7년 만에 재회했다.

14일 SBS 새 수목드라마 '훈남정음'(극본 이재윤·연출 김유진) 측은 남궁민과 황정음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전했다.

'훈남정음'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이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을 만나 다양한 연애부적합자들의 연애를 도우며, 관계의 진정성을 깨닫고 진짜 사랑에 한 발짝 다가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드라마 '탐나는도다'와 영화 '레드카펫' '싸움' 등을 쓴 이재윤 작가의 신작으로, 연출은 김유진 PD가 맡을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완벽한 연기 변신으로 '갓궁민'으로 인정받고 있는 남궁민은 사랑을 거부하지만 능력 있고 섹시한 비혼주의자 강훈남 역을 맡았다. ?훈훈한 외모와 타고난 매력 덕분에 사랑에 관해서는 누구보다 박식한 연애고수이지만 정작 사랑에 관심 없다는 특징을 가진, 누구든 빠져들게 만드는 차도남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황정음은 '믿보황(믿고 보는 황정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흥행 일등공신으로 손꼽혀 왔다. 이번 작품에서 그는 팍팍한 현실에 마지막 키스가 언제인지도 가물가물한 연애포기자이지만, 사랑과 결혼을 일생일대의 목표로 삼고 있는 다이빙 선수 출신, 생계형 커플 매니저 정음 역을 맡아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애틋한 감정 연기를 십분 발휘할 예정이다.

특히 남궁민과 황정음의 이번 만남은 지난 2011년 MBC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이후 7년 만에 성사된 것으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방송을 앞두고 남궁민은 "사랑에 관한 이론 전문가 강훈남의 매력에 끌렸다.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남궁민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황정음 또한 "처음 대본을 읽었을 때 마음이 따뜻해지는 글이라고 느꼈다. 드라마 촬영을 기다리는 것이 소풍 가는 기분인 것처럼 설렌다. 이 기분을 시청자분들께 고스란히 전해드리고 싶다"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훈남정음'은 '리턴' '스위치-세상을 바꿔라'의 후속으로 5월 방송 예정이다.




추승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2018 어워즈' 올해의 인물, 정...
늘 그랬듯 2018년 역시 연예계는 분주하게 굴러갔다. 눈부신 ...
기사이미지
낙준(버나드박), 17일 입대 "더...
가수 낙준(버나드박)이 입대한다. 17일 낙준은 강원도 고성에...
기사이미지
김부선 심경 "이미소 고소 취하...
배우 김부선이 이재명 경기지사를 상대로 제기한 명예훼손 혐...
기사이미지
박주미 "남편 신혼 초 일찍 들...
'미운 우리 새끼' 박주미가 시어머니에 대해 말했다. 16일 방...
기사이미지
'보헤미안' 역주행 후 1위 굳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역주행 후 박스오피스 1위를 이틀째...
기사이미지
'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추천 ...
밴드 데이식스가 새 앨범 수록곡을 추천하며 이유를 공개했다....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