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시스터즈' 반소영 자궁적출·내연녀 과거에 가짜 부모까지, 결국 도망 [종합]

입력2018.04.16 09:16 최종수정2018.04.16 09:16
기사이미지
'해피 시스터즈' 반소영 /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해피 시스터즈' 악녀 반소영 민낯이 드러났다.

16일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극본 한영미·연출 고흥식)에서는 조화영(반소영)이 모든 사실이 밝혀지자 도망치는 모습이 예고됐다.

이날 이세란(허은정)은 위조 졸업장으로 티모 그룹에 입사했단 사실을 밝혀지며 범죄자가 될 위기에 처했다. 이에 이세란은 이를 폭로한 새 언니 조화영을 폭행했고, 조화영은 "사회 정의 구연을 위해서 (위조 졸업장을 회사에) 알렸다"면서 "너 나한테 빌고 빌 붙어서 라도 네가 가지고 싶어 하는 걸 가지려고 했잖아"라고 말해 이세란을 폭주하게 했다.

이어 이진섭(강서준)은 조화영을 때리는 이세란의 뺨을 때렸고, 조화영은 모든 가족들이 자신을 피하자 "이 집구석 인간들 좀 좋게 끝내주려고 했는데. 네 들 다 알 거지로 내 쫓아 버릴 것이다"고 혼자 말을 하며 분노를 드러냈다.

반면 이진섭은 이세란에게 "화영이가 한 짓 증거 다 모아야 소송에서 이긴다. 이 오빠가 반격 할 때까지 기다려라. 이렇게 이용만 당하고 헤어질 수 없다. 네 오빠 이진섭 안 죽었다"면서 속내를 고백하며 조화영에 대한 복수심을 키웠다.

이후 조화영은 자신이 가진 모든 부동산과 채권 등을 정리한 데 이어 모든 가족을 불러 모은 식사 자리를 준비했다. 조화영은 "진섭 씨랑 저랑 다시 잘해보기로 했다. 우리집 분위기 별로 지 않았냐. 그래서 온 가족이 모여서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하자는 의미에서 이렇게 준비했다"고 말했지만 "이게 네 들이랑 먹는 마지막 만찬이다"고 속으로 일갈했다.

하지만 조화영은 가짜 부모가 등장하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고, 모든 사실이 밝혀지자 집에서 도망쳤다. 이어 조화영은 자신의 모든 가면을 밝힌 민형주(이시강)에게 "민형주 너 마음에 든다. 떠나기 전에 만족스러운 선물을 해야겠다"고 말한 뒤 윤예은(심이영)에게 접근 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오효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재명·은수미 조폭 연루설과 ...
'그것이 알고싶다' 이재명 은수미 조폭 연루설 방송에 전 국민...
기사이미지
이재명 "조카가 중학생때 조직...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국제마피아'와...
기사이미지
조세호 "무명 아픔, 타인의 시...
'뭉쳐야뜬다' 조세호가 무명시절부터 현재까지 겪고 있는 고민...
기사이미지
데니스 텐 살해 용의자 2명 모...
2014 소치 올림픽 피겨스케이팅 남자싱글 동메달리스트 데니스 ...
기사이미지
차은우 "전교 3등 모범생, 연애...
'아는 형님' 차은우가 연애 경험을 털어놨다. 21일 방송된 종...
기사이미지
이영자 "매니저 머리, 정해인인...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매니저에 애정을 드러냈다. 21...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