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시스터즈' 반소영 자궁적출·내연녀 과거에 가짜 부모까지, 결국 도망 [종합]

입력2018.04.16 09:16 최종수정2018.04.16 09:16
기사이미지
'해피 시스터즈' 반소영 /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해피 시스터즈' 악녀 반소영 민낯이 드러났다.

16일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극본 한영미·연출 고흥식)에서는 조화영(반소영)이 모든 사실이 밝혀지자 도망치는 모습이 예고됐다.

이날 이세란(허은정)은 위조 졸업장으로 티모 그룹에 입사했단 사실을 밝혀지며 범죄자가 될 위기에 처했다. 이에 이세란은 이를 폭로한 새 언니 조화영을 폭행했고, 조화영은 "사회 정의 구연을 위해서 (위조 졸업장을 회사에) 알렸다"면서 "너 나한테 빌고 빌 붙어서 라도 네가 가지고 싶어 하는 걸 가지려고 했잖아"라고 말해 이세란을 폭주하게 했다.

이어 이진섭(강서준)은 조화영을 때리는 이세란의 뺨을 때렸고, 조화영은 모든 가족들이 자신을 피하자 "이 집구석 인간들 좀 좋게 끝내주려고 했는데. 네 들 다 알 거지로 내 쫓아 버릴 것이다"고 혼자 말을 하며 분노를 드러냈다.

반면 이진섭은 이세란에게 "화영이가 한 짓 증거 다 모아야 소송에서 이긴다. 이 오빠가 반격 할 때까지 기다려라. 이렇게 이용만 당하고 헤어질 수 없다. 네 오빠 이진섭 안 죽었다"면서 속내를 고백하며 조화영에 대한 복수심을 키웠다.

이후 조화영은 자신이 가진 모든 부동산과 채권 등을 정리한 데 이어 모든 가족을 불러 모은 식사 자리를 준비했다. 조화영은 "진섭 씨랑 저랑 다시 잘해보기로 했다. 우리집 분위기 별로 지 않았냐. 그래서 온 가족이 모여서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하자는 의미에서 이렇게 준비했다"고 말했지만 "이게 네 들이랑 먹는 마지막 만찬이다"고 속으로 일갈했다.

하지만 조화영은 가짜 부모가 등장하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고, 모든 사실이 밝혀지자 집에서 도망쳤다. 이어 조화영은 자신의 모든 가면을 밝힌 민형주(이시강)에게 "민형주 너 마음에 든다. 떠나기 전에 만족스러운 선물을 해야겠다"고 말한 뒤 윤예은(심이영)에게 접근 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오효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원희, 이영자에게 존경받는 ...
이영자가 김원희를 가장 존경하는 연예인으로 꼽았다. 지난 2...
기사이미지
이승기 "유료 성인방송 봐, 이...
'아는형님' 이승기가 신인시절 해외 촬영을 갔다 19금 채널을 ...
기사이미지
한예슬 지방종 의료사고 "흉터 ...
한예슬 의료사고를 의사 홍혜걸이 분석, '의료사고'가 맞다고 ...
기사이미지
[류현진 중계]류현진, WSH전 1...
류현진(LA다저스)이 1회를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순조로운 출발...
기사이미지
신동엽, 정선희에 "대리만족 그...
'TV 동물농장' 신동엽이 짓궂은 장난으로 정선희를 당황하게 ...
기사이미지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홍...
'전참시'가 또 일을 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

오늘의 핫 클릭ad

네이버 채널 설정하고 프로야구 무료티켓 받즈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