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시스터즈' 반소영 자궁적출·내연녀 과거에 가짜 부모까지, 결국 도망 [종합]

입력2018.04.16 09:16 최종수정2018.04.16 09:16
기사이미지
'해피 시스터즈' 반소영 /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해피 시스터즈' 악녀 반소영 민낯이 드러났다.

16일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극본 한영미·연출 고흥식)에서는 조화영(반소영)이 모든 사실이 밝혀지자 도망치는 모습이 예고됐다.

이날 이세란(허은정)은 위조 졸업장으로 티모 그룹에 입사했단 사실을 밝혀지며 범죄자가 될 위기에 처했다. 이에 이세란은 이를 폭로한 새 언니 조화영을 폭행했고, 조화영은 "사회 정의 구연을 위해서 (위조 졸업장을 회사에) 알렸다"면서 "너 나한테 빌고 빌 붙어서 라도 네가 가지고 싶어 하는 걸 가지려고 했잖아"라고 말해 이세란을 폭주하게 했다.

이어 이진섭(강서준)은 조화영을 때리는 이세란의 뺨을 때렸고, 조화영은 모든 가족들이 자신을 피하자 "이 집구석 인간들 좀 좋게 끝내주려고 했는데. 네 들 다 알 거지로 내 쫓아 버릴 것이다"고 혼자 말을 하며 분노를 드러냈다.

반면 이진섭은 이세란에게 "화영이가 한 짓 증거 다 모아야 소송에서 이긴다. 이 오빠가 반격 할 때까지 기다려라. 이렇게 이용만 당하고 헤어질 수 없다. 네 오빠 이진섭 안 죽었다"면서 속내를 고백하며 조화영에 대한 복수심을 키웠다.

이후 조화영은 자신이 가진 모든 부동산과 채권 등을 정리한 데 이어 모든 가족을 불러 모은 식사 자리를 준비했다. 조화영은 "진섭 씨랑 저랑 다시 잘해보기로 했다. 우리집 분위기 별로 지 않았냐. 그래서 온 가족이 모여서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하자는 의미에서 이렇게 준비했다"고 말했지만 "이게 네 들이랑 먹는 마지막 만찬이다"고 속으로 일갈했다.

하지만 조화영은 가짜 부모가 등장하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고, 모든 사실이 밝혀지자 집에서 도망쳤다. 이어 조화영은 자신의 모든 가면을 밝힌 민형주(이시강)에게 "민형주 너 마음에 든다. 떠나기 전에 만족스러운 선물을 해야겠다"고 말한 뒤 윤예은(심이영)에게 접근 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오효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영화 '암수살인' 유가족에게만 ...
영화 '암수살인', 유가족을 제대로 배려치 못한 대처가 아쉽다...
기사이미지
안소미 측 "오늘(21일) 딸 출산...
개그우먼 안소미가 엄마가 됐다. 안소미 소속사 관계자는 21...
기사이미지
유키스 출신 동호, 은퇴·결혼...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의 지난 5년, 우여곡절이 가팔랐다. 은...
기사이미지
손흥민, '3연패' 토트넘을 구하...
토트넘이 3연패 수렁에 빠져있다. 다가오는 브라이튼 앤 호브 ...
기사이미지
김부선 "권상우와 정사신, 리허...
배우 김부선이 권상우와 관련된 일화를 밝혔다. 김부선은 최...
기사이미지
['친애하는 판사님께' 종영] 윤...
'친애하는 판사님께' 배우 윤시윤의 호연이 시청자의 고개를 ...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