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즈, 17일부터 3일간 '장애인의 날' 기념 행사 개최

입력2018.04.16 15:09 최종수정2018.04.16 15:09
기사이미지
사진=KT 위즈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황덕연 기자] 프로야구 KT 위즈가 장애인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KT는 "17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열리는 2018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SK와이번스와 3연전에 '제 38회 장애인의 날(4.20)' 기념 행사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KT는 오는 18일, 지난달 폐막한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알파인 스키 국가대표 황민규를 KT 위즈파크로 초대한다. 황민규는 이날 가이드와 함께 시구 및 시타를 진행한다.

황민규는 경기도 장애인스키협회 소속 시각 장애 2급 알파인 스키 선수로, 고교 시절 장애인 전국체전 육상 종목 3관왕 및 멀리뛰기, 높이뛰기에서 한국 기록을 세웠다. 황민규는 이후 알파인 스키로 전향해 지난 평창 패럴림픽에 처음으로 알파인 스키 국가대표로 참가했다.

오는 19일 경기에는 하이원 스포츠단 소속 좌식 크로스컨트리 국가대표 서보라미가 시구자로 나선다. 서보라미는 국내 1호 장애인 크로스컨트리 선수로, 지난 2010년 벤쿠버 동계패럴릭부터 지난 평창 대회까지 총 세 차례 국가대표로 선발된 바 있다. 이날 애국가는 경기도 장애인 재활협회 소속 드림아이 합창단이 맡는다.

또한 오는 18일과 19일 양일 간 장애인 단체를 초청해 장애인의 날 의미를 되새길 예정이다.

한편 KT는 올 시즌부터 연고지 팬 서비스 확대를 위한 다양한 할인 티켓을 런칭한다.

KT는 17일 경기부터 시즌 종료까지, 공휴일을 제외한 주중 경기에 한해, '8LOW Magic' 캠페인을 실시한다. 직장에서 퇴근 후, 수원을 비롯한 경기 지역으로 귀가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오후 8시 이후 구장 매표소에서 티켓 구매한 관람객에는 전 좌석 5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또, 올 시즌 전 경기에 한해, 수원시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스카이존 2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황덕연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원희, 이영자에게 존경받는 ...
이영자가 김원희를 가장 존경하는 연예인으로 꼽았다. 지난 2...
기사이미지
이승기 "유료 성인방송 봐, 이...
'아는형님' 이승기가 신인시절 해외 촬영을 갔다 19금 채널을 ...
기사이미지
한예슬 지방종 의료사고 "흉터 ...
한예슬 의료사고를 의사 홍혜걸이 분석, '의료사고'가 맞다고 ...
기사이미지
[류현진 중계]류현진, WSH전 1...
류현진(LA다저스)이 1회를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순조로운 출발...
기사이미지
신동엽, 정선희에 "대리만족 그...
'TV 동물농장' 신동엽이 짓궂은 장난으로 정선희를 당황하게 ...
기사이미지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홍...
'전참시'가 또 일을 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

오늘의 핫 클릭ad

네이버 채널 설정하고 프로야구 무료티켓 받즈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