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 예은, 과감한 의상 파격 타투…원더걸스로 볼 수 없던 도발적 감성

입력2018.04.17 09:27 최종수정2018.04.17 09:27
기사이미지
핫펠트 예은 /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가수 핫펠트(예은)이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17일 핫펠트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를 통해 핫펠트(HA:TFELT, 예은)의 새 싱글 앨범 '다이네(Deine)' 타이틀곡 '위로가 돼요 (Pluhm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15초 정도 분량의 이번 티저 속에는 핫펠트의 과감한 변화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장면들이 담겨 있다. 짝사랑하는 상대를 좋아하면서 느끼는 가슴 떨리는 감정을 따뜻하면서도 섹시하게 표현한 영상에는 밝게 웃는 핫펠트의 설렘 가득한 모습에 이어 신체 여러 부위에 새긴 타투를 통해 더욱 도발적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파격적인 모습까지 깊은 인상을 남겼다.

더불어 화사한 컬러감과 몽환적인 영상미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와 함께 타이틀곡 '위로가 돼요(Pluhmm)'의 음원 일부가 공개, 티저 시작과 함께 전해지는 핫펠트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지난 10월 앨범 '마이네(MEiNE)'를 통해 ‘나’에 대한 솔직한 스토리를 풀어내며 많은 팬들의 공감대를 불러일으킨 핫펠트는 '다이네(Deine)'에서는 '위로가 돼요 (Pluhmm)'와 'Cigar'2개의 트랙으로 ‘너’에 대한 이야기를 사뭇 다른 톤으로 담아내며, 또 한번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이어간다.

여기에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포니와의 색다른 협업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트렌드세터의 모습을 보이며 음악 외적으로도 더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핫펠트의 새로운 이야기 2018 첫 번째 신보 '다이네(Dein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영화 '암수살인' 유가족에게만 ...
영화 '암수살인', 유가족을 제대로 배려치 못한 대처가 아쉽다...
기사이미지
안소미 측 "오늘(21일) 딸 출산...
개그우먼 안소미가 엄마가 됐다. 안소미 소속사 관계자는 21...
기사이미지
유키스 출신 동호, 은퇴·결혼...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의 지난 5년, 우여곡절이 가팔랐다. 은...
기사이미지
손흥민, '3연패' 토트넘을 구하...
토트넘이 3연패 수렁에 빠져있다. 다가오는 브라이튼 앤 호브 ...
기사이미지
김부선 "권상우와 정사신, 리허...
배우 김부선이 권상우와 관련된 일화를 밝혔다. 김부선은 최...
기사이미지
['친애하는 판사님께' 종영] 윤...
'친애하는 판사님께' 배우 윤시윤의 호연이 시청자의 고개를 ...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