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거 투혼' 엔플라잉 "목표는 음방 1위, 공연 때 더 뛰어놀자" [종합]

입력2018.05.16 17:04 최종수정2018.05.16 17:04
기사이미지
엔플라잉 / 사진=스포츠투데이DB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밴드 엔플라잉(N.Flying)이 링거 투혼을 펼치며 매일 8시간 합주 연습으로 ‘하우 알 유 투데이(HOW R U TODAY)’ 라는 귀한 음악을 얻었다.

16일 오후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 유회승)이 4개월만에 네 번째 미니앨범 '하우 알 유(HOW ARE YOU)'를 들고 초고속 컴백했다.

그간 '진짜가 나타났다' '뜨거운 감자' 등 유쾌하고 신나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엔플라잉이 신곡 ‘하우 알 유 투데이(HOW R U TODAY)’로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을 시도했다.

타이틀곡 '하우 알 유 투데이(HOW R U TODAY)'는 헤어진 연인에게 보내는 쓸쓸한 메시지를 담은 얼터너티브 록으로, 서정적이면서도 은은한 섹시함을 담아내 엔플라잉의 음악적 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이별 후의 감정을 강한 보컬 멜로디로 트렌디하게 풀어내며 엔플라잉만의 서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한다.

기사이미지
엔플라잉 권광진 김재현 유회승 / 사진=스포츠투데이DB
원본보기


엔플라잉은 이번 컴백을 위해 혼신을 다했다. '서정 섹시'를 원하는 팬들을 위해 다이어트를 감행, 멤버 모두 4kg 이상씩 감량했다고. 특히 베이스 권광진은 "컴백을 준비하면서 회사에서 우리를 링거돌이라고 불렀다. 링거를 맞고 연습을 하고 운동도 했다"며 "이번 앨범을 통해 많은 걸 얻어내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리더 이승협은 "매일 8시간 이상 합주했다"고 설명을 도왔다.

링커 투혼 언급에 보컬 유회승은 "우리가 사소한 것에 감사하고 절실하고 또 열심히 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 대충 대충 하지 않기 위해 몸 관리도 열심히 하고 링거도 맞았다. 잘하고 싶은 마음이 커 '수액 요정'이라 불릴 정도로 수액을 맞았다"고 말했다.

멤버들이 이렇게 자발적으로 연습에 올인한 이유는 팬들과의 약속 때문. 이승협은 "팬들과 대충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우리는 밴드이기 때문에 공연할 때 진짜 모습이 나온다고 생각한다. 그에 대한 대비를 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기타 차훈 역시 "팬들의 기다림을 조금이라도 줄여드리기 위해 링거를 맞으며 연습한 것 같다"며 팬들을 먼저 생각하는 모습을 보였다.

기사이미지
엔플라잉 유회승, 이승협, 차훈 / 사진=스포츠투데이DB
원본보기

특히 엔플라잉은 올해 데뷔 3주년을 맞았다. 권광진은 "3주년이고 첫 팬미팅이 예정됐는데 이번 앨범이 3주년과 겹쳤다. 3년을 기다려준 팬을 생각하니 진짜 간절함이 컸다"며 "어떤 걸 하더라도 놓치거나 게을리하거나, 안 한 것 없이 말 그대로 미친듯이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수액을 맞아가며 8시간 합주 연습 끝에 탄생한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묻자 엔플라잉은 "음악방송 1위"라고 입을 모았다. 유회승은 "음원차트 상위권 성적이나 음악방송 1위를 하고 싶은데, 저희가 라이브 공연을 좋아하고 갈망하기 때문에 1위를 한다면 사람들이 조금 더 우리 노래를 알아주실 거고, 라이브 공연을 할 때 조금 더 뛰어놀 수 있지 않을까 한다"고 이유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엔프라잉은 "앤플라잉은 앞으로도 성장하고 멋있는 음악 만들고 있으니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마무리했다.




우빈 기자 ent@stoo.com
사진=팽현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조현아 해명, 다시 뜨거워진 사...
그룹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가 사생활 논란에 대해 정면돌파...
기사이미지
[영상] 비키니 콘테스트 댄스 ...
강원도 홍천군 오션월드에서 열린 '이슬톡톡과 함께하는 2018 ...
기사이미지
이시영 "유부녀 로코 출연 걱정...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유부녀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를...
기사이미지
'괴한에 피습' 데니스 텐, 과다...
의병장 민긍호 선생의 후손으로 알려진 데니스 텐이 칼에 찔려...
기사이미지
강동원 한효주 스캔들 영화 '인...
개봉을 한주 앞둔 한국 SF 영화 '인랑' 흥행 여부가 관심을 모...
기사이미지
지코·조현아가 밝힌 저작권료 ...
'라디오스타' 지코와 조현아가 저작권료에 대해 언급했다. 18...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