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방탄소년단·트와이스·워너원 등, 셀럽티비 스타 도네이션 수익금 기부

입력2018.05.16 16:04 최종수정2018.05.17 15:33
기사이미지
엑소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워너원 / 사진=셀럽티비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셀럽티비 스타 도네이션 프로젝트에 참여한 셀럽들의 수익금이 기부됐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셀럽TV)는 지난 3월까지 스타도네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공명, 공현주, 구구단, 김소은, 다이아, 레드벨벳, 마마무, 몬스타엑스, 비투비, 빅스, 소나무, 엑소, 여자친구, 오정연, 우주소녀, 워너원, 이루, 이엘리야, 전현무, 크나큰, 태진아, 트와이스, 티아라, 펜타곤, 한동근, 황치열, BAP, 방탄소년단, NCT127 등 인기 스타들이 참여했다.

특히 엑소, 방탄소년단, 워너원, 트와이스 등은 자신들의 애장품과 싸인 물품을 기증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총 110건의 애장품과 사인 물품이 판매됐고 총 참여자수는 4637명을 기록했다.

셀럽티비 관계자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프로젝트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스타들과 팬분들에게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셀럽티비는 퍼네이션(Fun+Nation)을 표방하며 스타와 팬이 함께 하는 기부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스타도네이션 이외에도 셀럽티비 '아이 앰 셀럽'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꾸준히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셀럽티비 '스타 도네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모아진 수익금은 굿네이버스, 청소녀 건강센터 '나는 봄', 유니세프 러브 마이셀프(Love Myself), 월드비전, 하트-하트 재단 캠페인 등 다양한 곳에 기부됐다.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박해진 연락두절→오해", '사...
'사자'가 임금 미지급으로 제작 중단 사태를 빚은 데 이어 박...
기사이미지
유승준 컴백? 17년째 일방통행
가수 유승준이 11년만에 컴백을 예고했다. 여론은 여전히 냉담...
기사이미지
황우슬혜, 최근 결별…공개 열...
배우 황우슬혜가 최근 결별했다. 21일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기사이미지
한화, 호잉과 총액 140만 달러...
제라드 호잉(29·Jared William Hoying)이 2019시즌에도 한화 ...
기사이미지
EXID, 솔지까지 2년만 완전체 ...
그룹 EXID가 자신들만의 매력 '걸크러쉬'를 내세워 약 2년 만...
기사이미지
'제3의 매력' 이솜 "저도 이해...
‘베이비 페이스 모델’로 유명세를 떨치던 이솜이 다양한 표...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