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부터 차은우까지…여름밤 브라운관 책임질 '3인 3색 매력남'

입력2018.06.01 12:08 최종수정2018.06.01 12:08
기사이미지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 사진=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 유니온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서강준, 차은우, 박서준이 올여름밤 여심을 책임진다.

스타트는 서강준이 끊는다. 서강준은 4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연출 차영훈)에서 재벌 3세이자, 갑질 만행을 서슴지 않는 트러블 메이커인 인간 남신과 인간보다 더 인간 같은 감성 로봇 남신Ⅲ 1인 2역을 연기한다. '너도 인간이니'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A.I.) 로봇 남신Ⅲ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 사람 강소봉(공승연)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다.

데뷔 후 처음으로 1인 2역을 소화하게 된 서강준은 "까칠한 인간과 감성 로봇이라는 상반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처음부터 두 개의 캐릭터로 생각하고, 디테일을 살리며 연기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냉미남과 온미남을 오가며 여성의 소유욕을 자극할 '판타지남'으로의 변신을 예고해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기사이미지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 사진=tvN 제공
원본보기


다음 타자는 박서준이다. 오는 6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극본 정은영·연출 박준화)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의 로맨스.

극 중에서 박서준은 우월한 기럭지, 절대비율 얼굴, 천재형 두뇌까지 완벽한 남자이지만, 과도한 자기애가 더해져 천상천하 유아독존, 우주 최고 까칠남이 된 이영준 역을 맡았다. 그동안 연상연하, 남사친여사친 등 평범한 관계 속에서 특별한 로맨스를 만들어왔던 박서준이 상사와 비서라는 새로운 관계에서 만들어낼 롤러코스터 같은 로맨스는 여름밤을 더욱 달굴 것이다.
기사이미지
아스트로 차은우 / 사진=판타지오 제공
원본보기


마지막은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다. 차은우는 7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연출 최성범)으로 시청자와 만난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못생겼다는 이유로 어릴 적부터 놀림을 받았던 여자 미래(임수향)가 성형수술 후 부푼 기대를 안고 대학에 입학했으나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보내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이야기.

극중 차은우는 츤데레 캠퍼스 남신 도경석 역에 캐스팅 됐다. 경석은 대학교에 입학하자마자 인기 순위 1위에 오를 정도로 모두가 인정하는 미남이지만, 미스코리아 엄마가 자신을 버리고 떠났다는 상처 때문에 '예쁜 여자는 모두 요물'이라고 생각하는 인물. 미래와 중학교 동창이자 그녀의 우울한 과거를 알고 있는 유일한 인물로, 미래를 통해 상처를 치유하고 성장하는 캐릭터다. 드라마 시작 전부터 가상 캐스팅 1위에 올랐을 정도로 원작과 싱크로율이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는 차은우. 데뷔 후 처음으로 주연을 맡은 차은우의 새로운 도전을 지켜보는 것은 분명 즐거운 일이다.




이호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영화 '암수살인' 유가족에게만 ...
영화 '암수살인', 유가족을 제대로 배려치 못한 대처가 아쉽다...
기사이미지
안소미 측 "오늘(21일) 딸 출산...
개그우먼 안소미가 엄마가 됐다. 안소미 소속사 관계자는 21...
기사이미지
유키스 출신 동호, 은퇴·결혼...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의 지난 5년, 우여곡절이 가팔랐다. 은...
기사이미지
손흥민, '3연패' 토트넘을 구하...
토트넘이 3연패 수렁에 빠져있다. 다가오는 브라이튼 앤 호브 ...
기사이미지
김부선 "권상우와 정사신, 리허...
배우 김부선이 권상우와 관련된 일화를 밝혔다. 김부선은 최...
기사이미지
['친애하는 판사님께' 종영] 윤...
'친애하는 판사님께' 배우 윤시윤의 호연이 시청자의 고개를 ...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