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펜션' 이영진x박혁권x김태훈…펜션 찾아간 권태기 부부

입력2018.06.02 11:40 최종수정2018.06.02 11:40
기사이미지
'펜션' 이영진 박현권 스틸 / 사진=제이콘컴퍼니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연기파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가 돋보이는 스틸을 잇달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 '더 펜션'이 배우 박혁권, 이영진, 김태훈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돋보이는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21일 개봉하는 '더 펜션'은 누구에게나 특별한 기억과 사연이 담긴 펜션이라는 공간에서 벌어지는 감추고 싶은 사건 속에서 팽팽하게 맞서는 인간의 다양한 감정을 다룬 작품. 연기파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가 드러나는 캐릭터 스틸을 잇달아 공개 중인 '더 펜션'이 박혁권, 이영진, 김태훈의 섬세한 감정 연기로 배우들 간 미묘한 감정선이 드러나는 스틸을 추가로 공개했다. 세 배우는 각각 사랑을 되찾고 싶은 ‘남편’과 이런 남편이 어딘가 불편한 아내, 그리고 홀로 펜션을 찾은 의문의 남자로 분했다. 이번 스틸은 무언가 사연이 있는 듯한 배우들의 복잡한 감정을 보여주며 '더 펜션'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기사이미지
박현권 김태훈 스틸 / 사진=제이콘컴퍼니 제공
원본보기


공개된 스틸은 단풍이 물든 울창한 숲을 배경으로 한적한 펜션 테라스에 나란히 서 있는 부부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하지만 이들 부부의 시선은 같은 곳이 아닌 각기 다른 곳을 보고 있어 권태기 부부의 좁혀지지 않는 모습이 드러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여기에 늦은 밤, 로맨틱한 주변 분위기와 달리 모닥불을 사이에 두고 나란히 앉아 대화를 나누는 두 남자의 모습은 뭔가 사연이 있는 듯 긴장감을 유발한다.

한편, 출연하는 작품마다 색깔 있는 연기로 시선을 끄는 배우 박혁권은 '택시운전사', '장산범', '육룡이 나르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에 출연했으며, 매력적인 마스크에 미묘한 감정을 담아 특별한 분위기를 풍기는 배우 이영진은 영화 '로봇, 소리', '환상속의 그대', '고령화 가족',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등에서 활약했다. 또한 부드럽지만 강렬한 눈빛으로 언제나 여운을 남기는 배우 김태훈은 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파수꾼', 영화 '레슬러', '유리정원' 등에 출연했다. 충무로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의 멀티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더 펜션'에는 그 외에도 조재윤, 조한철, 박효주, 신소율, 이이경, 황선희 등이 출연하여 폭발적인 감정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제2의 소녀시대' 걸그룹 네이...
'제2의 소녀시대'로 기대를 모으는 신예 걸그룹이 데뷔한다. ...
기사이미지
'정우성 저격' 윤서인, 실검 1...
웹툰 작가 윤서인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인증 사진...
기사이미지
"저 배우 누구?" 충무로가 발...
매년 충무로에는 새로운 스타가 등장한다. 기존에 주목받지 못...
기사이미지
러시아·우루과이, 16강 진출 ...
개최국 러시아, 남미 전통의 강자 우루과이가 2018 러시아 월...
기사이미지
조재현, 재일교포 여배우 성추...
한 재일교포 여배우가 배우 조재현에게 과거 성추행을 당했다 ...
기사이미지
올해 흥행 영화 TOP 7…외화가 ...
2018년 상반기 박스오피스는 외화가 점령했다. 그중에서도 마...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