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 이제 진짜 시작…유노윤호 팀 VS 돈스파이크 팀

입력2018.06.11 09:14 최종수정2018.06.11 09:14
기사이미지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 주인공 10인이 ‘두니아’에 모두 모였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 2회에서는 ‘두니아’에 워프 된 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 강-딘딘의 긴장감 넘치는 첫 만남과 ‘두니아’에서 첫날밤을 보내는 유노윤호-정혜성-루다-권현빈-샘 오취리의 모습이 공개됐다.

먼저 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 강-딘딘이 워프 되는 순간이 그려졌다. 딘딘은 엄마와 함께 있던 교회에서, 돈스파이크와 오스틴 강은 레스토랑의 셰프와 손님으로, 구자성은 광화문에서, 한슬은 체육관에서 정수기 물통을 갈다가 갑자기 워프됐다.

돈스파이크는 생전 처음 만난 세계인 ‘두니아’에서 자신의 생존 스킬을 무한 방출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생존무기를 만들기 위해 나무, 나무 줄기를 찾았고, 워프 될 때 들고 있던 스테이크 나이프를 이용해 작살을 뚝딱 완성하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그런 그 앞에 순수 청년 구자성이 나타났다. 그는 생존에 가장 필요한 생존 아이템인 라이터를 지키기 위해 경계심을 드러내면서도 돈스파이크의 다양한 생존 지혜와 자신을 위해 그가 만들어준 삼지창을 손에 들자 냉큼 그의 하수인(?)이 된 모습을 보여줘 폭소를 자아냈다.

딘딘은 교회 성가복 복장 그대로 워프 돼 “주여~”를 외쳐 웃음을 선사했다. 그는 숲속을 헤매던 중 한슬과 마주했다. 각자의 질문을 쏟아내기에 바쁜 이들은 일명 ‘의식의 흐름 대화’를 선보였고, 순탄치 않은 앞날을 예고했다. 이어 그들 앞에 프라이팬을 들고 바다 수영을 하며 오스틴 강이 나타났다. 등장부터 범상치 않던 그는 말문이 트이자 이제껏 본 적 없는 ‘통제불가’ 입담을 선보이며 딘딘을 멘붕하게 만들었다. 게다가 죽음의 늪지대에 빠지게 만들며 비명과 육탄전이 넘치는 첫만남을 보여줬다.

그런 가운데 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 강-딘딘이 한자리에 모였다. 딘딘은 말이 통하는 전문 예능인 돈스파이크를 만나자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고, 돈스파이크는 자칭 ‘두니아’ 4년 차라는 말도 안 되는 깨알 상황극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새롭게 만난 이들은 의심과 경계를 늦추지 않고 첫인사를 나눴고 자신들만의 공간을 만들기 위해 나섰다.

유노윤호 팀은 ‘두니아’에서의 첫날밤을 준비했다. 이들은 자신들의 생존 아이템을 선뜻 내놓았고, 각종 아이디어도 뿜어내며 협동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먼저 루다의 마이크 건전지와 정혜성의 껌 종이를 활용해 불 피우기에 나섰다. 걸스카우트 출신인 루다의 진두지휘에 따라 성공적으로 불을 피운 이들은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다시 힘을 모았다.

루다는 스타킹 속 소라게, 조개를, 정혜성은 캔 티라미수를, 권현빈은 컵라면을 멤버들과 나눠 먹기 위해 꺼냈다. 특히 유노윤호는 자신의 반려 자전거 ‘호봉이’의 바퀴살을 직접 해체해 꼬치구이의 쇠막대로 활용하는 특단의 조치를 하기도 해 보는 이들을 아련하게 만들었다. 이들은 손발을 맞추며 일사천리로 ‘두니아’의 첫날밤 만찬을 준비했다. 정혜성은 마치 어미새가 된 듯 라면을 한 입씩 골고루 나눠줬다. 유노윤호는 “이렇게 하나하나가 다 갖고 온 걸로 만들어 먹었네”라며 함께 힘을 모아 꿋꿋이 버텨낸 상황에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라면 한 입에도 행복해하는 멤버들 앞에서 정혜성은 선택의 순간을 맞았다. ‘두니아’에서 처음부터 함께 한 파트너 샘 오취리와 긍정 에너지로 멤버들을 이끈 열정리더 유노윤호 사이에서 ‘마지막 남은 라면 한 입을 누구에게 줄까’를 두고 실시간 시청자 문자 투표가 진행됐다. 시청자의 선택은 유노윤호였다. 정혜성은 마지막 라면 한 입을 유노윤호에게 줬고 유노윤호는 놀라는 듯하더니 이내 엄치척을 하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이를 본 샘 오취리는 배신감에 젖은 눈초리로 질투심을 폭발시켜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두니아’가 무인도가 아니란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안겨줬다. 유노윤호 팀 앞에 서유리가 의문의 여인 ‘K’로 모습을 드러낸 것. 이들에게 공룡에 대한 정보와 무전기를 전달한 그녀의 정체는 무엇일지, ‘두니아’에 모두 모이게 된 10인은 다음 주 또 어떤 절체절명의 상황과 마주하게 될지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나영석 PD "정유미 루머 고소할...
나영석 PD가 '알쓸신잡3' 사진 무단 도용 논란과, 배우 정유미...
기사이미지
왕진진 상처사진 공개 "리벤지 ...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남편 왕진진이 낸시랭에게 폭행을 당했...
기사이미지
'돌잔치' 레게 강 같은 평화의 ...
듀오 레게 강 같은 평화(레강평, 스컬 하하)가 레게의, 레게에...
기사이미지
류현진, 다저스 WS 진출 확정지...
'빅게임 피처' 류현진(LA 다저스)이 올 시즌 가장 중요한 등판...
기사이미지
장기하와 얼굴들, 해체 발표 &q...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이 해체를 발표했다. 장기하와 얼굴들은...
기사이미지
조정석 측 "루머 감수했지만 묵...
배우 조정석 측이 악성 루머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18일 조...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