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정준호♥이하정, 2회 만에 위기…'츤데레' 정준호 대처는?

입력2018.06.11 09:48 최종수정2018.06.11 09:48
기사이미지
'아내의 맛' / 사진=TV조선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아내의 맛’ 정준호-이하정 부부가 ‘베트남 비상사태’에 봉착한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 5일 첫 방송 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은 MC 이휘재와 박명수의 흥미진진한 입담과 함께 정준호-이하정, 함소원-진화, 홍혜걸-여에스더 부부 등 대한민국 대표 셀럽 부부의 반전 가득한 부부생활을 숨김없이 담아내며, 첫 방송부터 시청률 3.2%(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결혼 8년차 정준호, 이하정 부부는 이날 방송에서 처음으로 아들 시욱이를 공개, 화제를 모았던 터. 더욱이 정준호는 베트남까지 온 아내를 위해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만으로 ‘청국장김치찌개’와 얼핏 어죽처럼 보이는 ‘곰탕라면 죽’ 등 이색적인 요리를 만들어 보이는 등 ‘마이웨이 정셰프’의 면모를 발산, 호응을 얻었다.

이와 관련 오는 12일 방송될 ‘아내의 맛’ 2회 분에서는 정준호가 ‘비상사태’를 맞아 또다시 ‘요리계 알파고’다운 ‘정셰프’의 능력을 한껏 발산하는 모습이 담긴다. ‘요알못’으로 이름을 올린 이하정이 바쁜 남편과의 오붓한 부부식사를 꿈꾸며, 평소 남편이 가장 좋아하는 감자 미역국을 준비하는 실력을 발휘했던 상태. 하지만 일을 마치고 돌아온 정준호가 손님들과 함께 등장하면서 사건이 시작됐다.

알고 보니 중요한 손님들이 오기로 한 날이었는데, 서로 날짜를 잘못 알았던 것. 배고픈 손님들이 이미 자리에 앉아있는 가운데, 준비된 음식은 달랑 2인분인 위기 상황에서 정준호는 냉장고 속 재료를 스캔한 후 거침없이 손님상을 차리기에 돌입했다. 이하정은 ‘인맥왕’ 남편에게 배운 소통 스틸을 발휘하며 시간 끌기 시전에 나섰고, 정준호와 이하정은 찰떡같은 ‘부창부수 호흡’으로 위기를 모면했다.

하지만 안도의 한숨을 내쉬는 것도 잠시, 식사 도중 손님들이 우르르 나가버리는 ‘돌발 상황’이 펼쳐진 것. 손님들이 사라져버린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정준호가 손님들에게 뚝딱 내놓은 군침 도는 요리들은 무엇인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그런가하면 이날 현장에서는 ‘충청도식 츤데레 남편’ 정준호의 ‘진국 배려’가 빛을 발했다. 제대로 마무리도 못하고 급하게 끝나버린 손님맞이가 자신 때문인 것 같아 속상해하는 이하정의 마음을 달래기 위해 정준호가 속 깊은 진심을 전했던 것. 무심한 듯 보였던 정준호가 아내를 위로하며 다독이는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또 다른 울림을 안길 전망이다.

제작진은 “겉으로는 표현하진 않지만, 속정이 깊은 전형적인 충청도식 츤데레 남편 정준호의 반전 매력이 빛을 발한 순간이었다”며 “예상치 못했던 돌발 상황으로 인해 제작진조차 일대 혼란 빠진 와중에도, 슬기롭게 해결해나갔던 8년차 부부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나영석 또 실검? 정유미 염문설...
나영석 PD가 연일 논란에 휩싸이며 곤욕을 치르고 있다. 18일...
기사이미지
왕진진 상처사진 공개 "리벤지 ...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남편 왕진진이 낸시랭에게 폭행을 당했...
기사이미지
'돌잔치' 레게 강 같은 평화의 ...
듀오 레게 강 같은 평화(레강평, 스컬 하하)가 레게의, 레게에...
기사이미지
류현진, 다저스 WS 진출 확정지...
'빅게임 피처' 류현진(LA 다저스)이 올 시즌 가장 중요한 등판...
기사이미지
장기하와 얼굴들, 해체 발표 &q...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이 해체를 발표했다. 장기하와 얼굴들은...
기사이미지
조정석 "양지원 루머 묵과할 수...
배우 조정석 측이 악성 루머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18일 조...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