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이슈]조민기 딸 해명, 연예계 데뷔說 반박후 돌연 SNS 비공개 전환

입력2018.06.11 15:56 최종수정2018.06.11 15:56
기사이미지
조윤경 / 사진=조윤경 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조윤경 딸이 연예계 데뷔설에 휩싸이자 이를 해명한 뒤 돌연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배우 故(고) 조민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진 딸 조윤경은 11일 오후 인스타그램은 비공개로 전환했다.

앞서 지난 8일 방송된 TV조선 '별별톡쇼'에서 한 기자는 "조윤경이 올해 초 한 연예 기획사와 계약을 눈앞에 두고 있었다고 한다. 그런데 어머니 김선진이 '집안에 사정이 생겼다'고 해 계약을 보류했다. 그리고 2주 지나서 아버지 조민기의 미투 사건이 터졌다고 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조윤경은 지난 9일 자신 인스타그램에 "우선 누군가의 딸로 먼저 얼굴이 알려진 저로서 아무 말 없이 제 SNS 활동을 시작한다는 것이 무책임하다 판단하여 이렇게 글을 쓴다"며 입을 열었다.

그는 "이렇게 다시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제가 오늘 하루아침에 연예인 지망생이 되어있었기 때문이다. 저의 꿈은 화장품을 만드는 사람은 맞다. 과학 쪽으로 깊이 있는 공부를 통해 피부에 관련된 질병까지 치료할 수 있는 화장품이 만들고 싶었다"면서 "그러나 출처 불분명한 이야기를 통해 저는 하루아침에 티비에 나오고 싶어했지만 무산된 사람이 되어있었다. 부족한 저이지만 감사하게도 당시 저의 유학 생활에 관한 이야기를 궁금해 해주시는 분들이 많았고, 저 또한 제 대학원 생활 및 공부 과정에 대한 공유를 위해 브이로그를 시작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특히 조윤경은 "하지만 제가 영상 편집 기술이 있는 것도 아니고, 센스도 부족하기 때문에 관련 기획사와 몇 번의 컨택트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었다. 그렇지만 저의 콘텐츠는 제가 시작하고 저만의 색을 갖춘 후에 계약하는 것이 맞다고 판단하여 제가 생각을 스스로 바꾸었다"고 해당 방송을 전면 반박한 뒤 "이 글을 통해 또 다시 이야기가 나오고 상처를 받으실 분들에게도 정말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후 조윤경 반박은 큰 화제를 모았지만 그만큼 과거 방송에 출연했던 이력 및 고인이 된 아버지 조민기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다. 결국 조윤경은 해명 글 이틀 만에 SNS를 비공개로 전환하며 심리적인 압박감을 드러냈다.




오효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닐로 사태' SNS 마케팅으로 차...
닐로 역주행에 대한 의심의 바람에 가요계를 비롯해 문화체육...
기사이미지
김희애 "연년생 두 아들, 식사 ...
'미운우리새끼' 김희애가 두 아들 육아 달인 면모를 뽐냈다. ...
기사이미지
고두심 "제주도=고두심? 어린 ...
'집사부일체'에서 고두심이 제주도 대표 타이틀을 뺏겼다고 밝...
기사이미지
러시아서 웃겠다던 손흥민, 아...
러시아 월드컵에서는 웃겠다던 손흥민이 약속을 지키지 못했다...
기사이미지
강형욱, 아들 주운과 '슈돌' 첫...
'개통령' 강형욱이 '슈돌'에 아들 주운과 함께 첫 등장을 했다...
기사이미지
황교익 "故 김종필 징글징글, ...
'수요미식회' 출연 중인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이 김종필 전 국...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