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이슈]조민기 딸 해명, 연예계 데뷔說 반박후 돌연 SNS 비공개 전환

입력2018.06.11 15:56 최종수정2018.06.11 15:56
기사이미지
조윤경 / 사진=조윤경 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조윤경 딸이 연예계 데뷔설에 휩싸이자 이를 해명한 뒤 돌연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배우 故(고) 조민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진 딸 조윤경은 11일 오후 인스타그램은 비공개로 전환했다.

앞서 지난 8일 방송된 TV조선 '별별톡쇼'에서 한 기자는 "조윤경이 올해 초 한 연예 기획사와 계약을 눈앞에 두고 있었다고 한다. 그런데 어머니 김선진이 '집안에 사정이 생겼다'고 해 계약을 보류했다. 그리고 2주 지나서 아버지 조민기의 미투 사건이 터졌다고 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조윤경은 지난 9일 자신 인스타그램에 "우선 누군가의 딸로 먼저 얼굴이 알려진 저로서 아무 말 없이 제 SNS 활동을 시작한다는 것이 무책임하다 판단하여 이렇게 글을 쓴다"며 입을 열었다.

그는 "이렇게 다시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제가 오늘 하루아침에 연예인 지망생이 되어있었기 때문이다. 저의 꿈은 화장품을 만드는 사람은 맞다. 과학 쪽으로 깊이 있는 공부를 통해 피부에 관련된 질병까지 치료할 수 있는 화장품이 만들고 싶었다"면서 "그러나 출처 불분명한 이야기를 통해 저는 하루아침에 티비에 나오고 싶어했지만 무산된 사람이 되어있었다. 부족한 저이지만 감사하게도 당시 저의 유학 생활에 관한 이야기를 궁금해 해주시는 분들이 많았고, 저 또한 제 대학원 생활 및 공부 과정에 대한 공유를 위해 브이로그를 시작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특히 조윤경은 "하지만 제가 영상 편집 기술이 있는 것도 아니고, 센스도 부족하기 때문에 관련 기획사와 몇 번의 컨택트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었다. 그렇지만 저의 콘텐츠는 제가 시작하고 저만의 색을 갖춘 후에 계약하는 것이 맞다고 판단하여 제가 생각을 스스로 바꾸었다"고 해당 방송을 전면 반박한 뒤 "이 글을 통해 또 다시 이야기가 나오고 상처를 받으실 분들에게도 정말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후 조윤경 반박은 큰 화제를 모았지만 그만큼 과거 방송에 출연했던 이력 및 고인이 된 아버지 조민기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다. 결국 조윤경은 해명 글 이틀 만에 SNS를 비공개로 전환하며 심리적인 압박감을 드러냈다.




오효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재명 신체검증 결과 "신체 점...
신체검증을 통해 이재명 경기지사의 특정 신체 부위에 큰 점이...
기사이미지
현아, ♥이던과 열애 공개→큐...
가수 현아가 그룹 펜타곤 이던과 열애 후폭풍 끝에 결국 10년...
기사이미지
'완벽한 타인' 조진웅 "'공작',...
배우 조진웅이 영화 '완벽한 타인'으로 올해 세 번째 극장 관...
기사이미지
'박주호·황인범 골' 한국, 파...
한국이 다 잡았던 파나마를 놓쳤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
기사이미지
양정아, 사업가 남편과 결혼 4...
배우 양정아가 결혼 4년 만에 이혼했다. 16일 양정아 소속사 ...
기사이미지
조민아 "체중 40kg·코피 심장...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건강 적신호를 알렸다. 조민아는 ...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