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측 "불법 캠버전 유통, 법적 대응 진행"

입력2018.06.11 17:19 최종수정2018.06.11 17:19
기사이미지
쥬라기월드_폴른킹덤_메인포스터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불법 캠버전 유통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11일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측은 "최근 불법 캠버전이 유통되고 있다"며 "유출자와 유포자들을 대상으로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 관한 사실 무근의 허위 내용들이 퍼지고 있어 말씀 드린다"며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세계 각 나라마다 시장 환경에 따라 본사 및 제작사에서 다양한 버전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전세계 최초 개봉한 대한민국을 포함해 지난 주 순차 개봉한 다수의 국가들에서는 본사를 통해 現 국내 상영 버전과 동일한 버전을 제공받아 상영 중이다. 이는 국내에서 임의적으로 특정 장면에 대해 편집 하거나 요청한 것이 아닌 감독과 제작자, 제작사의 승인을 거쳐 본사로부터 직접 제공받은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이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하고, 존재해선 안될 진화 그 이상의 위협적 공룡들까지 세상 밖으로 출몰하는 대위기를 그린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로 지난 6일 개봉했다.

이하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측 공식입장 전문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관객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최근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불법 캠버전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이에 유출자와 유포자들을 대상으로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북미보다 2주 이상 빠르게 전세계 최초 개봉한 대한민국에서 이 같은 불법 행위가 절대 일어나선 안 될 것입니다.

더불어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 관한 사실 무근의 허위 내용들이 퍼지고 있어 말씀 드립니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세계 각 나라마다 시장 환경에 따라 본사 및 제작사에서 다양한 버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최초 개봉한 대한민국을 포함해 지난 주 순차 개봉한 다수의 국가들에서는 본사를 통해 現 국내 상영 버전과 동일한 버전을 제공받아 상영 중입니다. 이는 국내에서 임의적으로 특정 장면에 대해 편집 하거나 요청한 것이 아닌 감독과 제작자, 제작사의 승인을 거쳐 본사로부터 직접 제공받은 것입니다. 하여 온오프라인상 상영 버전에 관한 사실 무근 내용과 유언비어를 퍼트리는 행위를 자제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 대한 무한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흔들리는 YG, 3대 기획사 자존...
국내 3대 대형 연예기획사 YG엔터테인먼트가 흔들리고 있다. ...
기사이미지
추자현 눈물의 가족사 "동생 죽...
'별별톡쇼' 추자현의 아픈 가족사가 공개됐다. 22일 방송된 T...
기사이미지
설리 "주는 대로 돌려받는다" ...
배우 설리가 의미심장한 문구를 올렸다. 21일 설리는 자신의 ...
기사이미지
'절체절명' 한국, 멕시코전서 ...
1패를 안고 있는 한국이 멕시코를 상대로 2018 러시아 월드컵 ...
기사이미지
블락비 박경 "솔로 컴백 앞두고...
그룹 블락비 박경이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다. 박경은 22일...
기사이미지
"사지마비 여친 떠나지 못하는 ...
'궁금한 이야기Y' 사지마비 여친의 곁을 떠나지 못하는 남자의...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