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마더' 종영] 세상 어디에도 없는 잔인한 결말, 딸 죽인 범인은 김태우

입력2018.07.08 08:30 최종수정2018.07.08 08:30
기사이미지
'시크릿마더' 김태우 송윤아 김소연 /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시크릿 마더' 세상 어디에도 없는 가장 잔인한 결말이었다. 바로 딸을 죽인 진범인 김태우였고, 용의자로 몰리던 내연녀 지안을 감금했단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이다.

7일 방송된 SBS 방송된 토요 드라마 '시크릿 마더'(극본 황예진·연출 박용순)에서는 한재열(김태우)이 내연녀 김현주(지안)와 다투다 딸 한민지를 실수로 죽게 만들었고, 모든 진실이 밝혀질까 두려워 김현주(지안)을 사망으로 위장한 뒤 감금 했다는 진실 밝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결국 한재열은 모든 죄가 밝혀진 뒤 영원히 세상과 단절됐고, 3개월 후 김윤진(송윤아) 김은영(김소연)은 모든 비극을 딪고 일상으로 돌아갔다.

이날 김윤진은 한재열이 과거 실수로 교통사고를 내 딸 한민지가 친 뒤 버려두고 도망갔다는 모든 진실을 알게 됐다. 이에 한재열은 모든 진실이 밝혀지자 자수를 하려 했지만, 김윤진은 "자수? 당신만 편하게 자수하고 용서비는 꼴 보고 있으라고? 할 거였으면 여기까지 오기 전에 했어야지. 위기의 순간마다 거짓말로 넘길 게 아니라 멈췄어야지"라고 독설했다.

또 김윤진은 한재열을 한민지가 사망했던 장소로 데려간 뒤 "미안하다면 당신 하고 싶은 그 말들 죽을 힘을 다해 삼켜. 경찰서에 자수하러 들어가는 당신. 내가 여기로 왜 데려온 줄 아니? 내 딸 죽인 살인범. 내 손으로 내가 직접 신고했거든. 스스로 용서 구할 최소한의 자격 같은 거 당신한테는 이제 없으니까"라고 분노했다.

이후 하정완(송재림)이 도착했고 한재열은 그자리에서 체포 돼 죄값을 받게 됐다. 반면 김은영은 감금 돼 있던 언니 김현주의 행방을 알게 됐고, 결국 오랜 시간을 돌고 돌아 재회하며 눈물을 쏟았다.

이어 김은영은 한국을 떠나기로 결심했다. 김은영은 떠나기 전 김윤진을 만나 "제가 끼어들지 않았으면 지난 일 잊어가면서 잘 살지 않았을까"라며 미안해했고, 김윤진은 "잘 사는 척하며 지냈겠죠. 알아서 불편한 진실이라도 피해갈 수 없잖아요. 나만 모른다고 없던 일이 되는 것도 아니고. 미안해하지 말라고요"라고 담담하게 말했다.

3개월이 흐른 후 하정완은 표창장을 받았고, 김윤진과 김은영은 다시 한 번 학부모와 선생님으로 마주했다. 이는 김윤진이 일부러 김은영을 선택했기 때문.

김은영 "이렇게 마주치는 일 없었어야 했는데. 학생 정보를 못 듣고 나와서요. 제가 또 뒷조사해서 일부러 찾아온 거 아니니까 오해는 하지 마시고요"라고 당황했고, 김윤진은 "학부모와 선생님으로 인연을 만들면 되지. 과거를 극복해야 또 다시 앞으로 나갈 수 있는 거니까"라고 악수를 청하며 아픔을 딛고 다시 한 번 새로운 인연을 만들었다.

이 외에도 타운 하우스에 살던 강혜경(서영희)은 남편 정성환(민성욱)과 이혼 위기를 딛고 서로를 향한 사랑을 싹 틔우며 둘째를 임신했고, 명화숙(김재화)은 남편 윤승수(안상우)가 주식을 모두 탕진 한 뒤 파티타임 은행원으로 복직했다. 뿐만 아니라 송지애(오연아)는 남편의 혼외자 소동을 겪은 후 홀로서기에 도전 국숫집 주인이 됐다.

이렇게 '시크릿 마더' 속 엄마들은 각각 자신의 삶을 찾으며 행복한 미래를 예고했지만, 끝내 한재열은 자신의 잘못 하나로 딸을 잃은 뒤 끊임 없이 거짓말을 하며 가족에게도, 또 죽은 딸에게도 영원히 용서 받지 못한 채 씁쓸히 그 끝을 마무리 했다.

특히 한재열이 그간 부성애가 부각됐던 아빠 캐릭터였던 만큼 '시크릿 마더' 속 모두가 행복한 일상으로 돌아간 상황 속 그의 안타까운 결말은 그 어떤 드라마 더 큰 비극으로 다가오며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결말이 됐다.




오효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숨바꼭질' 종영] 이유리X송창...
'숨바꼭질'의 개연성은 이유리 송창의였다. 17일 MBC 주말드...
기사이미지
신봉선 눈물 "장동민 때문에 매...
'할 말 있어, 오늘'에서 장동민이 신봉선에게 사과를 전했다. ...
기사이미지
이승윤 매니저 "'나는 자연인이...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 중인 이승윤이 촬영 전 매니저와 일...
기사이미지
'황의조 골' 한국, 호주에 종료...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호주를 상대로 아쉬운 무승부를 ...
기사이미지
김영희 셀럽파이브서 빠진 이유...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개그우먼 김영희가 빠진 4인 체제로 그룹...
기사이미지
'그것이 알고싶다' 故 강슬기, ...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무참히 살해당한 강슬기 씨 사건이 대...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