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폴아웃' 톰 크루즈, 17일 관객들과 만난다

입력2018.07.12 16:55 최종수정2018.07.12 16:55
기사이미지
톰크루즈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배우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관객과의 만남이 확정됐다.

시리즈 사상 최강 라인업의 내한 이벤트를 예정하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이하 '미션 임파서블 6')이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그리고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과 대한민국 관객들이 직접 만나는 이벤트가 확정됐다. 오는 17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미션 임파서블 6' 개봉 전 시사회에 앞서 백은하 배우 연구소 소장과 배우들,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의 직격 인터뷰 후 영화 상영 순서로 진행된다. 개봉 전 시사회와 내한 배우들, 감독과 가장 가까이에서 함께 하는 직격 인터뷰까지 진정한 프로내한러들의 행보로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17일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백은하 소장의 직격 인터뷰 예매는 12일 오픈 예정이며, 자세한 예매 정보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대한민국 최고 흥행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6번째 작품이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국내 누적 관객수는 공식 통계 기준 약 2,130만 명에 달하며,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연출한 전편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2015)은 대한민국에서 역대 7월 개봉 외화 중 흥행 3위에 이를 정도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번 '미션 임파서블 6' 역시 탄탄한 스토리로 호평과 흥행을 모두 거머쥔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의 연출에 더불어 새로운 배우들의 합류와 업그레이드된 액션으로 올 여름 단 한 편의 액션 블록버스터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오는 25일 2D, 3D, IMAX 2D, IMAX 3D, 4DX, SUPER 4D로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숨바꼭질' 종영] 이유리X송창...
'숨바꼭질'의 개연성은 이유리 송창의였다. 17일 MBC 주말드...
기사이미지
신봉선 눈물 "장동민 때문에 매...
'할 말 있어, 오늘'에서 장동민이 신봉선에게 사과를 전했다. ...
기사이미지
이승윤 매니저 "'나는 자연인이...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 중인 이승윤이 촬영 전 매니저와 일...
기사이미지
'황의조 골' 한국, 호주에 종료...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호주를 상대로 아쉬운 무승부를 ...
기사이미지
김영희 셀럽파이브서 빠진 이유...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개그우먼 김영희가 빠진 4인 체제로 그룹...
기사이미지
'그것이 알고싶다' 故 강슬기, ...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무참히 살해당한 강슬기 씨 사건이 대...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