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협객' 박현우, 엔젤스파이팅 07서 빅터 알림벡 울루와 맞대결

입력2018.07.12 19:01 최종수정2018.07.12 19:01
기사이미지
사진=엔젤스파이팅 제공
원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부산협객' 박현우(31·모스짐)와 '거인' 빅터 알림벡 울루(26·파이터 KG)의 한방 대결을 펼친다.

박현우와 빅터 알림벡 울루는 오는 23일(월) 서울 구로동 신도림 테크노마트 특설 무대에서 열리는 '엔젤스파이팅 07 & 스테이지 오브 드림'에 참가한다.

세계최초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Angel's Fighting/ 박호준 대표)'은 사랑과 나눔, 봉사를 실천하며 우리 주변 생활과 배움이 부족한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물심양면 노력하고 있다.

제6경기 -120.2kg 헤비급 원매치에 참가하는 박현우는 지난 2014년 종합 격투무대에서 데뷔, 화끈한 타격과 거친 모습을 선보이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최근 유튜브를 통해 독자들과 만나 소통하며 국내 인기 유튜버로 자리잡았다.

빅터 알림벡 울루는 192센치미터 큰 신장을 자랑한다. 어린시절부터 복싱을 익혀 키르기스스탄과 우즈베키스탄 등 복싱 대회에서 두각을 보였고, 이번 엔젤스파이팅07 대회를 통해 종합 격투가로 데뷔한다.

박현우는 "우리 둘 중 한 명은 케이지에서 쓰러져 있을 것, 엔젤스파이팅에 참가할 수 있어 영광이다"며 "모두가 열광하는 멋진 경기를 펼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다. 많은 응원 부탁한다"고 밝혔다.

그들의 한판 대결이 펼쳐지는 '엔젤스파이팅 07 & 스테이지 오브 드림'은 '입식 격투기 혁명가' 노재길과 '직쏘' 문기범 방어전과 '코리안 베어' 임준수의 엔젤스파이팅 무제한급 챔피언 탈환이 메인카드다.

이 밖에도 '필리핀 강자' 잠보앙가 드렉스, '키르기스스탄 괴수' 틸렉, '쿵푸팬더' 용선하, '깨발랄' 양서우, '미녀 가라테 파이터' 스즈키 마리야 등 국내-외 유명 파이터가 대거 참가한다.

한편 엔젤스파이팅07 & 스테이지 오브 드림의 입장 수익금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배움이 필요한 꿈나무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설, 빠른 ...
가수 마이크로닷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된 사기설과 관련해...
기사이미지
'국가부도의 날' 절망스러웠던 ...
너무도 절망스럽고 원통했던 국가부도 위기에 직면한 사람들의...
기사이미지
판빙빙 중국 공산당 입장 옹호...
탈세 논란 이후 망명설, 납치설 등의 소문에 휩싸인 중국 톱스...
기사이미지
봉사활동 조작의혹 안바울, 대...
대한유도회가 병역특례 봉사활동 조작 의혹을 받고 있는 국가...
기사이미지
['제3의 매력' 종영] 작가 필력...
'제3의 매력'이 뒷심을 잃고 휘청이더니 결국 찝찝함 속에 막...
기사이미지
'그것이 알고싶다' 故 강슬기, ...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무참히 살해당한 강슬기 씨 사건이 대...

팝콘TV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